4월 23일 멤버별 티저 공개로 시작된 엘칸토와 브레이브걸스의 컬래버레이션은 제품 노출 위주인 기존 광고 형식을 벗어나 멤버들에게 100% 집중하는 전개로 화제를 모았다. 29일 공개된 엘칸토 하이힐 M/V는 4일 동안 100만뷰를 달성했으며 2주 만에 200만뷰를 넘겨 브레이브걸스 공식 하이힐 M/V보다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영상 공개와 함께 온라인몰 매출도 크게 늘어났다. 온라인몰 매출은 4월 23일 첫 번째 티저 공개 이후 약 보름 동안 전년 동기간 대비 367% 증가했다. 29일 메인 영상 공개일에는 쁘걸 친필 싸인 슈박스 기획전이 시작되며, 온라인몰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