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커피, 동물, 과일, 디저트 등 모두 나에게 꼭 맞는 것이 있다. 스스로가 어떤 성향인지 파악하는 것은 MZ세대에게 너무나 중요한 일이다. 기업 입사지원 시 MBTI검사 결과로 스스로를 소개하는 것이 대세인 만큼 구직 활동 시에도 어떤 기업에 취업하면 좋을지, 내가 일하는 성향은 어떨지 예측해 본다.
▲ 사람인의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가 인기다.
요즘에는 커피, 동물, 과일, 디저트 등 모두 나에게 꼭 맞는 것이 있다. 스스로가 어떤 성향인지 파악하는 것은 MZ세대에게 너무나 중요한 일이다. 기업 입사지원 시 MBTI검사 결과로 스스로를 소개하는 것이 대세인 만큼 구직 활동 시에도 어떤 기업에 취업하면 좋을지, 내가 일하는 성향은 어떨지 예측해 본다.
▲ 사람인의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가 인기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