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경찰서(서장 허양선)는 20일 현명한 판단과 신속한 신고로 고객의 보이스피싱 사기 피해 예방에 기여한 금융기관 직원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고흥농협 직원 A씨는 지난 13일 자녀가 사채업자에게 납치되어 있다는 전화를 받고 2천450만 원을 인출하기 위해 방문한 70대 여성 고객을 상대로 사용처 확인 중 대답을 주저하자 이를 수상하게 여기고 송금을 적극 제지한 후 곧바로 112로 신고해 피해를 막았다.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경찰서(서장 허양선)는 20일 현명한 판단과 신속한 신고로 고객의 보이스피싱 사기 피해 예방에 기여한 금융기관 직원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고흥농협 직원 A씨는 지난 13일 자녀가 사채업자에게 납치되어 있다는 전화를 받고 2천450만 원을 인출하기 위해 방문한 70대 여성 고객을 상대로 사용처 확인 중 대답을 주저하자 이를 수상하게 여기고 송금을 적극 제지한 후 곧바로 112로 신고해 피해를 막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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