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잠재시장’인 동남아 관광객의 발길을 김해로 이끌기 위한 마케팅이 본격화된다.
지난 11일 김해가야테마파크에 필리핀 관광객 252명이 방문했다. 이들은 필리핀 주요대학인 ‘PCU(Philippine Christian University)’의 교직원들로, 서울과 함께 부산·김해 일대에서 인센티브(복지) 관광을 즐기기 위해 이곳을 찾았다.
‘핵심 잠재시장’인 동남아 관광객의 발길을 김해로 이끌기 위한 마케팅이 본격화된다.
지난 11일 김해가야테마파크에 필리핀 관광객 252명이 방문했다. 이들은 필리핀 주요대학인 ‘PCU(Philippine Christian University)’의 교직원들로, 서울과 함께 부산·김해 일대에서 인센티브(복지) 관광을 즐기기 위해 이곳을 찾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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