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KOMSA, 이사장 김준석) 고흥운항관리센터가 국민 편의 증진을 위한 여객선 서비스를 개선했다.
고흥운항관리센터 관내 여객선 이용객은 매년 40만명에 이르고 있으며, 보다 편리한 여객선 이용을 위해 여객선 서비스 전반에 걸쳐 다시 돌아보며 개선이 시급한 사항을 선정했다.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KOMSA, 이사장 김준석) 고흥운항관리센터가 국민 편의 증진을 위한 여객선 서비스를 개선했다.
고흥운항관리센터 관내 여객선 이용객은 매년 40만명에 이르고 있으며, 보다 편리한 여객선 이용을 위해 여객선 서비스 전반에 걸쳐 다시 돌아보며 개선이 시급한 사항을 선정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