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국립목포대학교(총장 송하철)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단(LINC 3.0 사업단)은 지난 23일(목) 국립목포대 정보종합센터 104호실에서 ‘KOTRA 디지털 마케터 육성 지원사업’으로 이루어진 ‘디지컬 마케터 양성’프로그램 결과보고회와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디지털마케터 양성’사업은 2020년부터 꾸준히 추진된 사업으로, KOTRA 광주전남지원단, 국립목포대 LINC3.0사업단과 전자상거래학과의 마이크로 디그리 과정이 연계되어, 국립목포대 전자상거래학과, 문화콘텐츠학과, 경영학과, 관광경영학과 학생 30명의 디지털 마케터들이 전라남도 꿀단지 농원, 해담은 등 6개 중소기업의 홍보 영상, 카드뉴스 등을 제작하여 SNS를 활용 중소기업의 수출을 돕는 사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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