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는 “휴게소 간식은 호두과자”라는 선입견에서 벗어나 고객의 눈높이에서 다양한 세대의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관내 고속도로 휴게소와 협업을 통해 간식개발 및 맛평가를 실시하였다.
휴게소 대표간식 16개 메뉴를 자체 개발하였으며, 지역특산물을 활용하거나 스토리텔링 등을 반영하여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먹거리가 많이 출품되어 판매중이거나 판매 준비중에 있다고 밝혔다.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는 “휴게소 간식은 호두과자”라는 선입견에서 벗어나 고객의 눈높이에서 다양한 세대의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관내 고속도로 휴게소와 협업을 통해 간식개발 및 맛평가를 실시하였다.
휴게소 대표간식 16개 메뉴를 자체 개발하였으며, 지역특산물을 활용하거나 스토리텔링 등을 반영하여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먹거리가 많이 출품되어 판매중이거나 판매 준비중에 있다고 밝혔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