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군수 공영민)이 지난 14일 남양면 침교리 침교마을 등 4개 마을을 직접 찾아가는 현장민원실 운영해 군민들의 호응을 받았다.
찾아가는 현장민원실은 관공서 방문이 어려운 고령 어르신, 장애인·임산부, 교통 불편지역 거주민 등 민원 취약계층의 편의 제공을 위해 지난 2월부터 현재까지 13회에 걸쳐 50개 마을을 찾아가 건축 인허가 상담 등 총 1천1백여건의 민원 서비스를 제공했다.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군수 공영민)이 지난 14일 남양면 침교리 침교마을 등 4개 마을을 직접 찾아가는 현장민원실 운영해 군민들의 호응을 받았다.
찾아가는 현장민원실은 관공서 방문이 어려운 고령 어르신, 장애인·임산부, 교통 불편지역 거주민 등 민원 취약계층의 편의 제공을 위해 지난 2월부터 현재까지 13회에 걸쳐 50개 마을을 찾아가 건축 인허가 상담 등 총 1천1백여건의 민원 서비스를 제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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