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김승룡 기자]정원박람회 개장 12일째, 관람객 1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 대박을 이어가고 있는 순천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높아진 도시의 품격과 브랜드 가치를 활용해‘순천형 워케이션 상품’개발을 추진한다.
워케이션은 일(work)과 휴가(vacation)의 합성어로 업무를 하며 휴양을 즐기는 방식으로, 포스트 코로나 이후 근무 형태가 다양화되고 웰니스와 메타버스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새로운 관광트렌드로 부각 되고 있다.
[전남인터넷신문/김승룡 기자]정원박람회 개장 12일째, 관람객 1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 대박을 이어가고 있는 순천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높아진 도시의 품격과 브랜드 가치를 활용해‘순천형 워케이션 상품’개발을 추진한다.
워케이션은 일(work)과 휴가(vacation)의 합성어로 업무를 하며 휴양을 즐기는 방식으로, 포스트 코로나 이후 근무 형태가 다양화되고 웰니스와 메타버스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새로운 관광트렌드로 부각 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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