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익 부천시장이 콜센터 1일 상담사 현장체험을 하며 시민의 민원사항을 경청하고 있다.(사진=부천시 제공)
[경기뉴스탑(부천)=육영미 기자]부천시는 지난 24일 ‘제1회 민원의 날’을 맞이하여 민원인식을 개선하고 민원업무 담당자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부천시장 콜센터 1일 상담사 현장체험 △민원실 친절 실천다짐 결의대회 △상호존중하는 민원문화 조성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조용익 부천시장이 콜센터 1일 상담사 현장체험을 하며 시민의 민원사항을 경청하고 있다.(사진=부천시 제공)
[경기뉴스탑(부천)=육영미 기자]부천시는 지난 24일 ‘제1회 민원의 날’을 맞이하여 민원인식을 개선하고 민원업무 담당자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부천시장 콜센터 1일 상담사 현장체험 △민원실 친절 실천다짐 결의대회 △상호존중하는 민원문화 조성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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