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 김규아 기자] 미국 뉴욕 최대 샌드위치 브랜드 렌위치가 비건 메뉴 강화에 나선다.
렌위치코리아는 지난 4월 국내 론칭 이후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한 현지화 전략으로 건강한 한끼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왔다.
[비건뉴스 김규아 기자] 미국 뉴욕 최대 샌드위치 브랜드 렌위치가 비건 메뉴 강화에 나선다.
렌위치코리아는 지난 4월 국내 론칭 이후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한 현지화 전략으로 건강한 한끼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왔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