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는 NO.1(2019년~2021년 보떼리서치 브로우 카테고리 판매금액 데이터 기준) 브로우 3주년을 기념하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최근 2030세대 사이 라이징하고 있는 커피 브랜드 플래시커피(FLASH COFFEE)와 손잡고 ‘BROW RECHARGE(브로우 리차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BROW RECHARGE 캠페인 팝업을 축하하기 위해 오마이걸 유아와 뉴이스트 출신의 종현, 그리고 엑스원 출신의 김우석까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