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컬처 스트릿 브랜드 ‘와릿이즌(What it isNt)’이 WT 로고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WT 로고 컬렉션은 와릿이즌만의 오리지널리티를 심플하지만 묵직하게 담아낸 베이직 라인으로 스케이트보드 문화와 음악에 대한 철학을 담아내 컬처 스트릿 브랜드의 진정한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다.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컬처 스트릿 브랜드 ‘와릿이즌(What it isNt)’이 WT 로고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WT 로고 컬렉션은 와릿이즌만의 오리지널리티를 심플하지만 묵직하게 담아낸 베이직 라인으로 스케이트보드 문화와 음악에 대한 철학을 담아내 컬처 스트릿 브랜드의 진정한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