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모디보디, 여성과 소녀의 스포츠 이탈 막기 위한 ‘생리 펩 토크’ 진행 

글로벌 스포츠 기업 푸마(PUMA)와 흡수성 의류 브랜드 모디보디(Modibodi®)가 세계 정상급 여성 운동선수들과 함께 여성과 소녀가 스포츠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생리 펩 토크(Period Pep Talks)’ 캠페인을 진행한다.

푸마와 모디보디는 생리 펩 토크 캠페인의 하나로 액티브웨어 컬렉션을 디자인했으며 현재 특허 출원 중이다. 올해 10월 출시되는 신제품은 여성과 소녀가 생리 기간에도 편안하고 당당하게 스포츠를 즐기고 활동성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