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이사장 박진원)가 9월 28일 오픈한 계절BTI 테스트가 닷새 만에 참여자 13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계절BTI는 참여형 콘텐츠 플랫폼 ‘방구석연구소’와 공동으로 기획한 테스트로 MZ세대 사이에 공감을 얻어 내며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자발적인 공유를 이끌어내고 있다.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이사장 박진원)가 9월 28일 오픈한 계절BTI 테스트가 닷새 만에 참여자 13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계절BTI는 참여형 콘텐츠 플랫폼 ‘방구석연구소’와 공동으로 기획한 테스트로 MZ세대 사이에 공감을 얻어 내며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자발적인 공유를 이끌어내고 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