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판매량 1억5000만포 기록을 돌파한 숙취해소 제품 ‘상쾌환’이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 (사진) 삼양사 홍성민 H&B사업추진실장(오른쪽)이 ‘2022 제10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상쾌환이 전사 부문 대상을 수상해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상패와 인증서를 받았다.
누적 판매량 1억5000만포 기록을 돌파한 숙취해소 제품 ‘상쾌환’이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 (사진) 삼양사 홍성민 H&B사업추진실장(오른쪽)이 ‘2022 제10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상쾌환이 전사 부문 대상을 수상해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상패와 인증서를 받았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