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가 지난 8월 론칭한 기업 광고 캠페인 ’진짜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다’의 100만뷰 돌파를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를 지난 5일부터 진행 중이라고 6일 밝혔다.
이번 기업 광고 캠페인은 멀츠가 국내에서 펼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인 ‘뷰티플 프라미스(Beautiful Promise)’의 일환으로 한국 소비자들이 획일화된 미의 기준에 경도되지 않고 ‘나 다운 아름다움’을 찾도록 독려해 아름다움의 가치를 재정립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