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가치소비·가성비&프리미엄 확대’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270여종의 추석 선물세트로 소비자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추석을 맞아 100% 종이 패키지로 만든 ‘Save Earth Choice’ 선물세트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이고 가성비 및 프리미엄 선물세트 비중을 각각 늘려 소비자 선택을 다양화했다.
CJ제일제당이 ‘가치소비·가성비&프리미엄 확대’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270여종의 추석 선물세트로 소비자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추석을 맞아 100% 종이 패키지로 만든 ‘Save Earth Choice’ 선물세트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이고 가성비 및 프리미엄 선물세트 비중을 각각 늘려 소비자 선택을 다양화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