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도적인 데이터 인사이트 컨설팅 기업 칸타가 소비자가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광고를 나타내는 ‘2022 크리에이티브 이펙티브니스 어워즈’ 수상작을 발표했다고 27일 밝혔다.
▲ (사진) 칸타가 ‘2022 크리에이티브 이펙티브니스 어워즈’ 수상작을 발표했다.
선도적인 데이터 인사이트 컨설팅 기업 칸타가 소비자가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광고를 나타내는 ‘2022 크리에이티브 이펙티브니스 어워즈’ 수상작을 발표했다고 27일 밝혔다.
▲ (사진) 칸타가 ‘2022 크리에이티브 이펙티브니스 어워즈’ 수상작을 발표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