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소방서가 지난 21일 겨울철 소방안전대책의 일환으로 주택용 소방시설 현황관리 시스템 ‘소감맵’을 도입했다.
오랜 기간 지속된 주택용 소방시설 보급사업으로 사후관리 및 효율적인 보급을 위해 전 직원이 공유할 수 있는 모바일 시스템을 활용해 편의성과 시인성 확보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주요내용은 △비화재보 관리대상 현행화 △주소 및 보급연도 현행화 △교환 시기 및 점검일자 명시 △보급실적 분기별 데이터 관리 등이다.
순천소방서가 지난 21일 겨울철 소방안전대책의 일환으로 주택용 소방시설 현황관리 시스템 ‘소감맵’을 도입했다.
오랜 기간 지속된 주택용 소방시설 보급사업으로 사후관리 및 효율적인 보급을 위해 전 직원이 공유할 수 있는 모바일 시스템을 활용해 편의성과 시인성 확보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주요내용은 △비화재보 관리대상 현행화 △주소 및 보급연도 현행화 △교환 시기 및 점검일자 명시 △보급실적 분기별 데이터 관리 등이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