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에서 개발한 울트라콜이 독일, 프랑스, 스웨덴 등 유럽 국가와 아시아 국가에 제품 등록완료 되어 판매 가능국가가 점차 늘어날 예정이다.
울트라콜은 FDA에 등록된 PDO(POLYDIOXANONE) 성분으로 만들어진 미세구(microsphere)로 자가 콜라겐 생성을 자극해 볼륨, 리프팅 탄력 개선이 가능하다. 울트라브이만의 특허기술을 적용해 PDO 미세입자를 가공한 제품으로 인체내 주사기 주입이 가능하며 주입 후 체내 콜라겐 형성을 촉진시키는 제품이다. 효능과 인체내 생분해성 및 안정성이 입증되어 각국 바이어들의 총판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싱클레어파마 (sinclair pharma)에 100% 독점 공급되어 국내 필러와 스킨부스터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다양한 제품군을 출시하며 꾸준히 해외시장 문을 두드려온 울트라브이의 권한진 대표는 제품 연구개발에 참여 하고 매년 열리는 120여개의 세미나, 학회에서 직접 울트라콜에 대해 강의했다. 최근 열린 모나코 ‘AMWC 2021(AESTHETIC &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 세계 미용 안티에이징 학회)’에서도 울트라콜에 대해 강의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