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 권광원 기자] CJ제일제당이 최근 발표한 올해의 식문화 트렌드 가운데 채식과 관련된 키워드가 눈에 띤다. 지난 3일 CJ 제일제당은 2022년 식문화를 대표하는 핵심 트렌드 4가지를 발표했다.
이들은 지난해 20~50대 남녀 소비자 4665명을 대상으로 8만3000건의 식단과 26만건의 조리 방법ㆍ메뉴를 빅데이터로 조사 분석했고 그 결과 초(超)편리, 개인화, 푸드테크, 지속가능성이 2022년을 대표하는 식문화 트렌드로 떠올랐다.
[비건뉴스 권광원 기자] CJ제일제당이 최근 발표한 올해의 식문화 트렌드 가운데 채식과 관련된 키워드가 눈에 띤다. 지난 3일 CJ 제일제당은 2022년 식문화를 대표하는 핵심 트렌드 4가지를 발표했다.
이들은 지난해 20~50대 남녀 소비자 4665명을 대상으로 8만3000건의 식단과 26만건의 조리 방법ㆍ메뉴를 빅데이터로 조사 분석했고 그 결과 초(超)편리, 개인화, 푸드테크, 지속가능성이 2022년을 대표하는 식문화 트렌드로 떠올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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