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김혜련 기자] 인디뮤지션과 기업 간의 협업이 활발하다. 14일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국내 인디 뮤지션과 함께 ‘비대면 센티드 라이브 공연’ 영상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최근 출시된 향수 '쉐이드'와 보디 스프레이 '솔티'를 기념해 기획된 것으로 뮤지션 ‘차세대’, ‘사막꽃’, ‘수달놋오터’와 함께한다. 개성있는 세 팀은 새로운 러쉬 향수에서 영감을 받아 직접 작곡한 음악을 선보인다. 러쉬코리아는 이번 협업을 통해 기존에 제품을 글이나 사진으로만 설명했던 것과는 달리 음악으로 소개함으로써 제품의 이해도도 높이고, 폭넓은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