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부터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문화가 확장됨으로써 건강과 웰빙라이프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급격히 증가하면서 뷰티 제품의 성분분석 등의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으나 비건 제품에 대한 종류와 정보, 구매 방법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은 미비한 실정이다.
[비건뉴스 서인홍 기자] 21세기 급격한 4차 산업의 발달로 뷰티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은 변화하고 있다.
최근 클린 뷰티의 새로운 트렌드를 맞이해 뷰티 시장에서는 동물복지를 고려한 비건 화장품이 증가하고 윤리적인 소비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