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제신문/배희근 기자]
BNK부산은행은 16일부터 콜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이 스마트폰 화면을 보면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보이는 ARS’ 서비스를 실시한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
제2회 부울경정책협의회개최… 부울경 핵심 프로젝트 선정
신천지 평화연수원서 창립 40주년 기념식 개최
부산시, 결핵예방 대시민 홍보 릴레이 캠페인 전개
BNK부산은행, 지역 소외아동을 위한 선물꾸러미 제작
부산시설공단, 안전한 자전거타기 업무협약 체결
울산시,‘지역청년 공유 사택’추가 입주자 모집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