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 서인홍 기자]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이어지면서 호텔에서 바캉스, 이른바 호캉스를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호텔업계는 소비자를 사로잡을 여러 가지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비거니즘을 접목시킨 패키지가 눈에 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비건 라이프를 실천할 수 있는 ‘슬기로운 비건생활’ 패키지를 선보였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을 비롯해 조식 뷔페 및 모모카페의 비건 메뉴와 비건 뷰티 브랜드의 화장품, 친환경 플랜테리어 브랜드의 아스파라거스 식물 화분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