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적으로 건강·환경보호·윤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식품업계가 이들을 겨냥한 비건(Vegan) 제품을 앞다퉈 내놓고 있다. 대체육은 물론 라면과 만두, 간편식까지 매일 쏟아져 나오는 비건 식품을 직접 먹어봤다. [편집자주]
[비건뉴스 홍다연 기자] 7월 29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지난해 출시한 식물성 푸드에 이어 두 번째 식물성 푸드 시리즈를 선뵀다.
전 세계적으로 건강·환경보호·윤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식품업계가 이들을 겨냥한 비건(Vegan) 제품을 앞다퉈 내놓고 있다. 대체육은 물론 라면과 만두, 간편식까지 매일 쏟아져 나오는 비건 식품을 직접 먹어봤다. [편집자주]
[비건뉴스 홍다연 기자] 7월 29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지난해 출시한 식물성 푸드에 이어 두 번째 식물성 푸드 시리즈를 선뵀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