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유길남 기자]전라남도는 도민에게 다양한 민원 해결 사례와 도민 제일주의 민원 시책을 유튜브 라이브로 소개하는 ‘민원 토커스(talk-us)’를 지난 4월부터 운영, 선제적 민원서비스로 호평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민원 토커스(talk-us)’는 코로나19에 따른 시대 변화에 발맞춘 온택트형 홍보콘텐츠다. 시군 제작자가 지역 소식과 도정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하기 위해 전남도가 운영하는 유튜브 프로그램 ‘더 라이브 블루크리포터22’ 프로그램 속 코너로 제작, 전남도 대표 유튜브 채널 ‘으뜸전남튜브’로 방영한다.
민원 해결 사례를 생생하게 전달하면서 도민에게 도움이 되는 정책과 제도, 민원이 많은 분야를 홍보해 민원 발생을 예방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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