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유길남 기자]전라남도교육청(교육감 장석웅)이 민원상담 업무의 효율적 처리와 민원인의 욕설·폭언으로부터 교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일선 학교에 전화 자동응답시스템(ARS),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도입했다.
전라남도교육청에 따르면, 지난해부터 코로나19로 인해 일선 학교에 비대면 민원상담 전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민원상담 업무의 효율적 처리와 민원인의 욕설·폭언 등으로부터 교직원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가 필요해졌다.
이에, 전라남도교육청은 폭언 등 특이민원에 대응하기 위해 일선 학교에 ‘자동응답시스템(ARS), 통화연결음 서비스, 전화민원 응대 요령’을 안내해 현장의 호응을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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