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10216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오뚜기, 가정의 달 기념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 개최... 21일
- 더밸류뉴스2022-04-26
- ㈜오뚜기(대표 황성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과 함께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오뚜기는 5월 21일 수원 광교 엘리웨이 ‘헬로그라운드’에서 ‘스위트홈 제25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되면서 오뚜기는 잠정 중단했던 스위트홈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3년만에 개최한다. 이번행사는 총 3000여 가족, 약 1만25000여명이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스위트홈 실현과 건강한 가족문화 선도를 위해 마련됐다. 5월 21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총 50개팀이 참여해 ...
- 오뚜기 장애인 표준사업장 오뚜기프렌즈, ‘창립 1주년 기념식’ 개최
- 케이앤뉴스 KN NEWS2022-11-11
- 오뚜기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 사업장으로 운영 중인 오뚜기프렌즈가 11일 오뚜기 안양공장에서 창립 1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 (사진) 오뚜기프렌즈 창립기념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이 날 진행된 기념식에는 오뚜기 황성만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오뚜기프렌즈 사원 대표 및 현재 근무 중인 장애인 근로자 등 약 30여명이 참석했다. 또한 기념식은 오뚜기프렌즈 이학천 대표이사 기념사, 오뚜기 황성만 사장의 축사, 오뚜기프렌즈 사원대표 답사, 우수사원 표창, 현황 보고 및 기념 촬영 등 순으로 진행됐다. 오뚜기프렌즈는 ...
- 제27회 논산딸기축제, 9개의 기업과 함께..딸기 산업화 한 뜻 - 성심당, 오뚜기, 한국야쿠르트, 롯데웰푸드 등 딸기산업교류관 운영
- 굿모닝논산2025-03-26
- 제27회 논산딸기축제, 9개의 기업과 함께..딸기 산업화 한 뜻- 성심당, 오뚜기, 한국야쿠르트, 롯데웰푸드 등 딸기산업교류관 운영 9개의 기업이 제27회 ‘2025 논산딸기축제’의 성공을 기원하며 적극적인 후원에 나섰다. 지난 2024년 45만 명이 방문하며 대성공을 거둔 논산딸기축제에는 5개의 후원사가 참여한 바 있다. 올해는 농협, 하나은행, 오뚜기, hy(한국야쿠르트), 농심, 빙그레, CJ제일제당, 모나리자, 롯데웰푸드 등 9개의 기업이 딸기 산업의 국제적 위상을 위해 논산딸기축제에 함께한다. 이달 27일부터 30일까지 ‘ ...
- [비건리뷰] '레토르트 식품을 건강하게' 오뚜기 채소가득카레·채소가득짜장
- 비건뉴스2022-08-29
- 전 세계적으로 건강·환경보호·윤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식품업계가 이들을 겨냥한 비건(Vegan) 제품을 앞다퉈 내놓고 있다. 대체육은 물론 라면과 만두, 간편식까지 매일 쏟아져 나오는 비건 식품을 직접 먹어봤다. [편집자주] [비건뉴스 김민영 기자] 소비시장에서 큰 손으로 떠오른 MZ세대가 환경과 동물권, 그리고 건강을 위해 식물성 식단을 선호하게 되면서 국내 식품업계가 비건 식품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국내 간편식 1세대를 이끈 오뚜기는 지난 5월 비건 전문 브랜드 헬로베지(Hello Veg ...
-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에싸 X 오뚜기 콜라보레이션 진행
- 제주교통복지신문2021-08-11
- [제주교통복지신문 민진수 기자]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에싸(ESSA)에서 오뚜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기존에 없던 가구 브랜드와 식품 브랜드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으로 해당 티저 영상은 11일 공개된다. 에싸소파(ESSA)는 새로운 슬로건 ‘비비드 레스트(VIVID REST)’ 즉, 즐거운 기대감이 가득한 쉼의 의미를 더욱 확장하여 재미있고 맛있는 쉼을 선사하기 위해 오뚜기와 협업하였다. 특히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식품 브랜드 오뚜기가 소비자를 만나기 위한 공간으로 마련한 ‘롤리폴리 꼬또(Roly poly cotto)’에서 ...
- 오뚜기, 팝업스토어 ‘OTTOGI Y100’ 운영
- 케이앤뉴스 KN NEWS2022-03-18
- 오뚜기가 4월 9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있는 복합문화공간 LCDC SEOUL에서 노란색이 가득한 팝업스토어 ‘OTTOGI Y100’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 (사진) 오뚜기가 팝업스토어 ‘OTTOGI Y100’를 오픈했다.‘Y100’은 Yellow100의 줄임말로, 오뚜기의 대표 색상인 노란색에 대한 ‘오뚜기의 진심’과 ‘일상 속 다양한 노란색’을 포괄적으로 상징하는 표현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카레와 마요네즈, 산타스프 등 오뚜기 대표 제품을 비롯해 일상생활에서 각기 다른 형태로 다가오는 노란색 이미지와 텍스트로 꾸며졌다. ...
- 오뚜기 라면 '가격' 오른다… '주가’도 오를까?
- 더밸류뉴스2021-07-17
- 기업의 존재 이유는 '이익(profit)을 내는 것'이다. 이는 냉정한 비즈니스 현실이다. 기업은 어떻게 이익을 늘려야 할까? 실은 간단하다. 이익은 P(price, 가격), Q(quantity, 판매량), E(expense, 비용)의 3대 함수 관계에서 결정된다(profit=PxQ(sales)-Expense). 다시 말해 가격과 판매량을 늘릴수록, 비용을 줄일수록 기업 이익은 증가한다. 그런데 3대 변수 가운데 기업 이익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가격이다. 미 와튼비즈니스스쿨의 자그모한 라주(Jagmohan Raju) 교수에 ...
- 오뚜기, ‘제 12회 요리경연대회’ 개최… "제품 활용 레시피 개발"
- 더밸류뉴스2022-01-06
- 오뚜기(대표이사 함영준 황성만)는 ‘제 12회 오뚜기 요리경연대회’를 개최해 예비 요리사들과 레시피 개발에 나섰다. 경연에서 오뚜기 ‘X.O.만두’ 5종을 활용해 최고의 레시피를 만든 학생에게 소정의 상품이 수여하고, 레시피는 시즌 메뉴로 직접 판매되기도 했다. 오뚜기는 지난달 27일 경기도 시흥시 과림동의 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이하 한조고)에서 ‘제12회 오뚜기 요리경연대회’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제 12회 오뚜기 요리경연대회’에 참석한 학생(왼쪽)이 자신이 만든 레시피를 심사위원들에게 설명하고 있다. [사진=오뚜기]이번 대 ...
- 오뚜기, ‘한국농업 상생 발전 프로젝트’ 시작
- 케이앤뉴스 KN NEWS2022-10-26
- 오뚜기가 국내 농가와의 상생을 위한 ‘한국농업 상생 발전 프로젝트’의 닻을 올렸다. ▲ (사진) 오뚜기가 ‘한국농업 상생발전 프로젝트’를 시작했다.오뚜기는 국내 농가의 생산성 제고 및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는 ‘한국농업 상생 발전 프로젝트’를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인류 식생활 향상에 이바지한다’는 오뚜기의 경영 철학에 따라 소비자에게 양질의 먹거리를 제공하고, 농가와의 동반 성장을 실현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에 오뚜기는 △계약 재배 △국내 농산물 소비 증대 △국산 종자 사용 △오뚜기 농업 모델 구축 등의 핵심 ...
- 오뚜기, ‘산타 컵 스프 포타주’ 한정판 선보여
- 케이앤뉴스 KN NEWS2021-12-16
- 오뚜기가 올겨울 추위를 녹여줄 ‘산타 컵 스프 포타주’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 (사진) 오뚜기가 출시한 산타 컵 스프 포타주이번 신제품은 오뚜기가 1970년 출시한 ‘산타 스프’의 맛을 컵 스프로 구현한 것으로, 지난해 ‘오뚜기 스프’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선보인 ‘산타 컵 스프’의 후속 제품이다. 제품명은 걸쭉한 프랑스식 스프를 의미하는 ‘포타주(potage)’에서 따왔다. 산타 컵 스프 포타주는 부드러운 생크림과 포슬포슬한 구운 감자와 찐 감자가 어우러져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5 ...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