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브랜드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13,151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서성열
    시민이 도시 브랜드 기획한다 광주시, ‘광주 브랜드 학교’ 개설
    전남인터넷신문2024-03-28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기자]광주시가 시민이 공감하는 도시 브랜드 구축과 도시 홍보를 위해 ‘광주 브랜드 학교’를 연다.광주광역시(시장 강기정)는 더 매력적인 광주 도시 브랜딩을 위한 프로젝트 강좌 ‘광주 브랜드 학교’를 열고, 수강생 36명을 오는 4월 12일까지 모집한다.‘당신의 기획은 광주가 된다’를 구호(슬로건)로 내건 이번 프로젝트는 광주 시민이 직접 광주에서 겪은 경험과 지역 콘텐츠를 도시 브랜드로 디자인하고 도시홍보물로 제안하는 시민참여형 프로그램이다.강의는 도시 홍보와 도시브랜드 기획 이해 과정 및 실습, 지도(멘토링) ...
  • 임성규
    부산 도시브랜드 시민참여단 ‘브랜드 상상더하기+’ 모집!
    뉴스포인트2022-11-23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부산시는 부산의 새로운 도시브랜드에 시민의 상상력을 더하고, 시민 활동을 보장하기 위해 도시브랜드 시민참여단 ‘브랜드 상상더하기+’를 11월 24일(목)부터 12월 5일까지 12일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도시브랜드 새단장(리뉴얼) 과정에 부산시민의 대표성, 상징성을 더할 ‘브랜드 상상더하기+’는 오는 12월부터 2023년 3월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하며, 선발규모는 340만 부산시민을 상징하는 340명으로 구성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12월 17일 예정되어있는 브랜드 상상더하기+ 발대식 이후 ❶새로운 ...
  • 김창식
    힐스테이트, ‘아티제’와 브랜드 콜라보 팝업 눈길
    서남투데이2024-04-22
    현대건설이 라이프 스타일 카페 브랜드 ‘아티제(artisée)’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힐스테이트 입주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현대건설은 지난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단지의 힐스 라운지(HILLS LOUNGE)에서 입주 고객 대상으로 ‘힐스테이트 X 아티제’ 팝업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콜라보 행사는 자유롭고 편안한 삶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 리더들에게 ‘힐스테이트’와 ‘아티제’만이 가진 브랜드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팝업 이벤트는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단지 입주 ...
  • 임성규
    린나이, '2021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가스레인지 브랜드 파워 1위
    뉴스포인트2021-03-25
    린나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 주관 '2021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가스레인지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린나이는 올해 조사에서 2위 브랜드와 압도적인 점수차를 보이면서 2000년 가스레인지 부문이 제정된 이래 지금까지 1위 자리를 고수했다. 더불어 획득한 총점은 K-BPI 조사 부문별 1위 브랜드 중 최상위 그룹에 속하며 산업의 경쟁력을 입증했다.'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기업이 브랜드파워를 육성, 관리할 수 있도록 브랜드 경영의 전략적인 방향을 제시함과 동시에 경쟁력을 확보할 수 ...
  • 전순애
    ‘수원특례시’ CI, 뉴욕페스티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에서 도시브랜드 CI 부문 수상
    경기뉴스탑2024-04-04
    수원특례시 CI 이미지(사진=수원시 제공) [경기뉴스탑(수원)=전순애 기자] 수원시가 ‘수원특례시’ CI로 ‘2024년 뉴욕페스티벌 대한민국-국가브랜드 대상’ 도시브랜드 CI 부문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3일 서울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렸다. 수원특례시 CI(City Identity, 대표상징물)는 CI 부문 국가경쟁력지수(NCI) 1위로 평가받았다. 수원시는 2022년 1월 수원특례시 승격을 앞두고 수원특례시 CI를 개발했다. 1999년부터 사용한 CI의 수원화성 시각적 모티브를 유지하며 ‘수원다움’을 계승하면서도 현대적인 이미지로 ...
  • 김대훈
    KBO 리그 출범 40주년 맞아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 공개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3-17
    [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40주년을 맞는 KBO가 앞으로의 또다른 40년을 향해 추진한 브랜드 리뉴얼 사업의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위해 KBO는 국내외 스포츠리그는 물론, 다양한 산업 조사를 통해 전반적인 트렌드를 파악했다. 또한 다양한 전문가와 야구팬 심층 인터뷰를 통한 의견 수렴을 진행했다. KBO는 분석 결과를 토대로 리그 브랜드가 지향해야 할 핵심 가치를 ‘PASSION’, ‘ENGAGE’, ‘PROGRESS’로 정의했다. ‘PASSION'은 '신나는 야구, 흥과 감동의 가치로 ...
  • 박홍식
    부산도시공사,‘BMC공원 브랜드 개발’착수보고회 개최
    부산경제신문2024-04-15
    부산도시공사(사장 김용학)는 지난 11일 공사가 조성하는 공원(이하 BMC공원) 자체 브랜드 개발을 위한 「BMC공원 브랜드 개발 용역」착수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용역은 BMC공원의 정체성을 표현하고 시민 인지도 향상을 위해 추진됐다. 국내외 사례 분석과 선호도 조사 등을 통해 공원의 특성과 미래 방향성을 담은 브랜드를 개발할 계획이다. 이날 착수보고회에는 공사의 이상용 도시창조본부장, (재)부산디자인진흥원 김성현 단장, 부산경상대학교 김용훈 교수가 참석해 용역 수행업체에서 제시한 브랜드 개발 방향과 전략에 대한 다양한 ...
  • 조재환
    현대자동차, 글로벌 100대 브랜드 및 자동차 브랜드 Top 5 달성
    부산경제신문2020-10-21
    [부산경제신문/조재환 기자]현대자동차가 처음으로 글로벌 100대 브랜드 자동차 부문 Top5에 이름을 올렸다.현대자동차는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업체 ‘인터브랜드(Interbrand)’가 발표한 ‘2020 글로벌 100대 브랜드(Best Global Brands 2020)’에서 종합 브랜드 순위 36위, 자동차 부문 5위를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현대자동차 브랜드 가치는 전년비 약 1% 상승한 143억 달러를 기록했다. (‘19년 141억 달러) 코로나19로 인해 자동차 업계가 크게 타격을 받은 상황에서 타 자동차 브랜드들은 역성장 ...
  • 임태균
    부산시, ‘7브릿지.비치 브랜드 개발 사업’ 본격 개시
    뉴스포인트2021-08-01
    뉴스포인트 임태균 기자 | 부산시가 국제관광도시 핵심사업 중 하나인 「7브릿지&비치 브랜드 개발사업」을 본격 시작한다. 「7브릿지&비치 브랜드 개발사업」은 부산에 있는 7개의 해안교량을 본격적으로 관광자원화 하기 위한 사전작업이다. 7개 해안교량과 해수욕장을 행운의 의미를 담아 통합 관광브랜드를 개발하여, 국내외 관광객을 유입하고 국제관광도시로서의 초석을 다지기 위해 실시되는 사업이다. 시는 7브릿지&비치가 부산관광 특화자원으로 자리매김하도록, 향후 브랜드 개발, 시민참여 공모전 실시, 업계・유관기관 등 전문가 참여 협의체 운영 ...
  • 임성규
    고양시 능곡마을, 주민 아이디어 담은 브랜드 탄생
    뉴스포인트2022-03-21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고양시는 능곡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일환으로 능곡지역 주민들과 함께 마을의 역사와 문화, 지역적 특색을 담은 능곡마을 브랜드를 개발했다고 22일 밝혔다. 능곡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는 2020년 도시재생 사업을 통해 토당문화플랫폼으로 재탄생한 옛 능곡역의 이름을 네이밍(‘능곡1904’) 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주민과 함께 "능곡 도시재생대학 마을 브랜드 과정"을 진행했다. 센터는 주민과 함께 마을의 역사와 자원을 조사하고 마을의 색을 발굴하여 능곡마을의 정체성을 담은 브랜드를 만들었다. 이번에 개발된 능곡마을 ...
1 2 3 4 5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