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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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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김승룡
    냉동 블루베리 소비액 증가 이유
    전남인터넷신문2024-06-26
    [전남인터넷신문]블루베리 수확기이다. 산화 방지제,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는 블루베리는 건강 지향적인 소비자 증가 추세에 따라 용도가 확장되고 있다. 미국에서 슈퍼푸드 중 하나로 꼽히기도 하는 블루베리는 항암 작용이나 인지 기능의 향상, 심장·혈관 기능의 향상, 장내 플로라의 개선 등의 효과가 높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블루베리는 냉동된 것도 식품 및 음료 분야, 특히 스무디, 요구르트, 구운 과자 등의 제조에 널리 사용되고 있는데, 최근 일본에서 실시된 조사 결과에 의하면 ...
  • 박마틴
    강원영상위원회 '로케이션 인센티브 지원사업' 공모 실시
    뉴스포인트2022-04-17
    뉴스포인트 박마틴 기자 | 강원문화재단 부설 강원영상위원회는 ‘2022년도 로케이션 인센티브 지원사업’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한다고 밝혔다. 강원영상위원회에서 실시하는 로케이션 인센티브 지원사업은 국내․외 영상물을 강원도에 유치시켜 도내에서 촬영하며 소비한 제작비의 일부를 환급 지원함으로써, 지역 내 소비를 촉진시키고 지역경제활성화를 목표로 하는 사업이다. 2021년도의 경우, ‘라켓소년단’, ‘해피뉴이어’, ‘노량: 죽음의바다’ 등 도내에서 촬영된 18개의 작품에 4억 3천여만원을 지원하였다. 이로 인해 28억 8천여만원의 ...
  • 홍충선
    ‘재난기본소득’ 골목상권 경제적 약자에게 긍정적인 효과
    오산인터넷뉴스2020-12-23
    【오산인터넷뉴스】재난기본소득 소비금액이 도민 1인당 최대 18만 5,566원의 소비 견인효과가 있었으며 이로 인해 소상공인과 골목상권 등 경제적 약자에게 긍정적인 효과가 있었다는 분석결과가 나왔다. 경기도는 도와 재난기본소득 지급에 관해 협약을 체결한 14개 카드사로부터 지난 4월부터 8월까지 소비된 재난기본소득 2조177억원, 9,800여만 건에 달하는 소비관련 데이터를 입수해 성별, 연령별, 업종별, 지역별, 가맹점 매출규모별로 특성 분석을 한 결과 이 같은 결과가 나왔다고 23일 밝혔다. 앞서 경기도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
  • 안정훈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전년 대비 1.85배 소비견인효과
    서남투데이2020-12-23
    재난기본소득 소비금액이 경기도에서 1인당 최대 18만 5566원의 소비 견인효과가 있었으며, 소상공인과 골목상권 등 경제적 약자에게 긍정적인 효과가 있었다는 분석결과가 나왔다. 경기도는 도와 재난기본소득 지급에 관해 협약을 체결한 14개 카드사로부터 지난 4월부터 8월까지 소비된 재난기본소득 2조177억원, 9800여만 건에 달하는 소비관련 데이터를 입수해 성별, 연령별, 업종별, 지역별, 가맹점 매출규모별로 특성 분석을 한 결과 이 같은 결과가 나왔다고 23일 밝혔다. 앞서 경기도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경제방역정책으로 이재명 ...
  • 장동근
    경기도민, 재난기본소득 10만원 받고 18만원 썼다 .. 약 1.85배 소비견인효과 있어
    경기뉴스탑2020-12-23
    재난기본소득 소비견인효과 분석(자료=경기도 제공)[경기뉴스탑(수원)=장동근 기자]재난기본소득 소비금액이 도민 1인당 최대 18만 5,566원의 소비 견인효과가 있었으며 이로 인해 소상공인과 골목상권 등 경제적 약자에게 긍정적인 효과가 있었다는 분석결과가 나왔다. 경기도는 도와 재난기본소득 지급에 관해 협약을 체결한 14개 카드사로부터 지난 4월부터 8월까지 소비된 재난기본소득 2조177억원, 9,800여만 건에 달하는 소비관련 데이터를 입수해 성별, 연령별, 업종별, 지역별, 가맹점 매출규모별로 특성 분석을 한 결과 이 같은 결과가 ...
  • 유길남
    영화·드라마 제작 인센티브 지원사업 신청하세요
    전남인터넷신문2023-04-19
    [전남인터넷신문/유길남 기자]라남도는 영상산업 발전과 지역 홍보 및 경제 활성화를 위한 ‘2023년 영화·드라마 제작 인센티브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인센티브 지원 금액은 투자 및 편성이 확정된 영화·드라마 등 영상물에 대한 순제작비 중 전남지역 소비액의 50% 이내에서 지원한다. 도내 소비액이 최소 1천만 원 이상이면서 2~4회 차를 촬영하면 1천500만 원, 도내 소비액이 최소 3천만 원 이상이면서 5회 차 이상 촬영하면 최고 5천만 원을 지원한다.도내 소비액 인정 항목은 숙박비, 식비, 차량 임차료 및 유류비다. 도내 ...
  • 박마틴
    전남도, 영화․드라마 제작 지원 확대
    뉴스포인트2021-03-29
    [뉴스포인트 박마틴 기자] 전라남도는 지역 명소를 홍보하고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도내에서 촬영하는 영화와 드라마 제작비 지원을 확대한다고 밝혔다.올해는 전남의 자연경관, 관광지, 문화ᆞ역사 등 지역 명소에 대한 영화ᆞ드라마 제작자의 관심을 반영해 지난해 5천만 원 늘어난 사업비 2억 원을 지원한다.영화․드라마 제작 인센티브 지원은 2018년 시작했다. 전남에서 5일 이상 촬영하는 영화, 드라마 등 영상물에 최대 5천만 원을 지원하고 2~4일 촬영하는 경우 1천500만 원 한도에서 전남지역 소비액 대비 최대 ...
  • 이수민
    중국 뷰티시장, 여전한 성장 잠재력
    케이앤뉴스 KN NEWS2021-05-08
    30여 년의 발전을 거쳐, 중국 뷰티 시장은 이미 세계에서 가장 크고 잠재력이 있는 시장으로 급부상했다. 최근 신흥 뷰티 브랜드들은 소비층 증가에 힘입어 중국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 2020년에 중국의 뷰티 시장 규모는 8,620억 위안에 달했으며 뷰티 제품의 전자상거래 매출액은 3920억 위안으로 보급률은 45.5%에 이른다. 코로나19 여파로 중국 경제 성장세가 둔화됐지만 중국 뷰티 업계에 미치는 영향은 매우 제한적이다. 또 중국의 소비 수준이 향상되고 뷰티 SNS의 발전 등에 힘입어 중국 토종 뷰티 업체 및 관련 업계가 ...
  • 임성규
    광주광역시, 대한민국 대표 MICE 중심도시 ‘가속’
    뉴스포인트2022-04-17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광주광역시는 ‘황금알을 낳는 거위, 굴뚝없는 황금산업’으로 불리는 마이스(MICE) 산업 활성화 사업을 속도감 있게 추진한다. 마이스(MICE) 산업은 기업회의(Meeting), 포상관광(Incentive Travel), 국제회의(Convention), 전시회 및 이벤트(Exhibition/Event)를 총칭하는 용어다. 현대경제연구원 연구보고서에 따르면, 마이스 참가자의 1인당 소비 지출액이 약 380만원으로 일반 관광객 209만원 보다 1.8배 높고, 수익뿐만 아니라 고용창출, 연계산업의 국제화, ...
  • 박마틴
    경상남도, 영화‧드라마 촬영 인센티브, 경남 눈에 띄네!
    뉴스포인트2022-05-01
    뉴스포인트 박마틴 기자 | 경상남도는 5월 2일 우수 영화드라마 등 영상물의 도내 제작 활성화를 위해 ‘2022년 로케이션 인센티브 지원계획’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2019년부터 시행해 올해 4년째를 맞는 로케이션 인센티브 지원 사업은 경남도 내에서 장편 영화나 드라마를 촬영할 계획이 있는 국내외 제작사를 대상으로 촬영‧제작 기간 중 도내 소비액의 40%를 환급‧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대상은 영화와 드라마 제작업 등의 신고를 마친 사업자로 해당 작품의 감독, 주연 배우 및 제작진과 계약을 마치고, 순 제작비 중 도내 소비액이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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