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오트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70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이기우
    정치와 종교의 길
    가톨릭프레스2023-11-28
    연중 제34주간 수요일(2023.11.29.) : 다니 5,1-28; 루카 21,12-19 성서 주간의 셋째 날인 오늘은 성서가 증언하는 정치과 종교의 길과 그 관계에 대해 묵상해 보겠습니다. 정치는 사회의 공동선을 위해 존재하며, 종교는 최고선을 위해 존재합니다. 인류가 큰 집단을 이루어 모여 살기 시작한 이래로, 정치는 사회의 공동선 질서를 유지하는 힘으로서 사회 모든 영역과 분야에 그 영향을 미치는 근본 영역이 되어 왔습니다. 종교도 정치의 영향을 받지만, 종교의 본질인 신앙은 그 정치가 본래의 사명대로 공동선에 기여하는지 혹 ...
  • 홍순화
    매일유업, 추석 맞이 온가족 선물 기획전 열어
    더밸류뉴스2023-09-20
    매일유업(대표이사 김환석)이 추석 한가위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나눌 수 있는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상품 구성은 최대 19종까지 선택 가능하며 가격대는 1만원에서 5만원대이다.◆부모님을 위한 선물... 매일야채 고농축 토마토 & 당근의 힘매일유업은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고농축 야채주스인 매일야채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제품은 2종으로 ‘고농축 토마토의 힘’과 ‘고농축 당근의 힘’ 중 선택 가능하며, 선물세트 1세트에 125mL 용량의 매일야채 주스가 24팩이 포함된다. 매일야채 고농축 토마토의 힘에는 토마토 2.5개 분량인 라 ...
  • 신현숙
    김선희 매일유업 부회장, 환경보호에 진심…'쿨코리아 챌린지' 동참
    더밸류뉴스2023-07-06
    김선희 매일유업 부회장이 최근 글로벌 이슈로 떠오른 환경 보호 인식 개선에 앞장선다.매일유업(대표이사 김환석)은 김선희 부회장이 쿨코리아 챌린지에 동참한다고 6일 밝혔다. 쿨 코리아 챌린지는 여름철 시원하고 간편한 옷차림으로 냉방 에너지를 절약하자는 취지로 한국에너지공단과 패션그룹 형지가 함께 진행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냉감 의류를 통해 여름철 2~3도 체감 온도를 낮춰 에너지를 절감하는 실용적인 목적과 환경보호와 지구온난화에 대응하는 공익 운동에 동참한다는 의미다.이 캠페인은 각계 리더가 먼저 간편한 복장으로 사진 촬영 등을 진 ...
  • 신현숙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성분∙함량 대폭 키워 리뉴얼
    더밸류뉴스2023-07-05
    매일유업(대표이사 김환석)의 비건 오트 음료 어메이징 오트가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번 리뉴얼은 브랜드 로고나 제품 패키지 등 디자인 변경은 물론, 오트의 함량을 높여 고소한 맛을 더하고 오트에 풍부하다고 알려진 베타글루칸의 함량도 높였다.매일유업은 어메이징 오트오트 함량을 국내 최대치로 업그레이드했다고 5일 밝혔다. 190ml 언스위트·오리지널의 오트 함량을 기존 11.3%에서 12.6%로 높였다. 또 190ml 언스위트·오리지널 제품에는 베타글루칸 700mg 함유, 950ml 바리스타 제품에는 베타글루칸 300 ...
  • 신현숙
    [CEO탐구] 매일유업 김선희, '저출산 절벽' 뛰어 넘는 유(乳)시장 '잔 다르크'
    더밸류뉴스2023-06-17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는 영유아 인구 감소와 우유시장 개방 '절벽'을 이겨내고 유(乳) 업계 '잔 다르크'로 기록될 수 있을까.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이사가 저출산과 영유아 인구 감소로 우유 시장이 줄어들고 있지만 성과를 내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2014년 CEO 취임 당시 우유 단일 품목에 집중돼 있던 사업 구조가 이제는 식물성 대체 음료 '어메이징 오트', 성인 영양식 '셀렉스' 등으로 다변화됐다. 또, 중국 스타벅스차이나에 식물성 건강음료 아몬드브리즈를 공급해 글로벌 시장 교두보를 확보했다. ◆김선희 대표는…▷1964년생(59) ...
  • 이승윤
    스타벅스, ‘피스타치오·아보카도·초콜릿 프라푸치노’ 과일 음료 3종 선보여
    더밸류뉴스2023-06-13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성큼 다가온 여름을 맞아 더위를 날릴 시원한 과일 음료를 선보인다.스타벅스는 이달 13일부터 ‘피·카·초(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를 포함한 신메뉴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과일을 주요 원부재료로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상시 판매 음료로 출시돼 여름 이후에도 판매한다. 대표 메뉴인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는 피스타치오에 아보카도와 초콜릿을 첨가해 달콤한 맛을 내고 우유 대신 오트를 사용해 고소한 맛을 냈다. ‘피·카·초 ...
  • 신현숙
    [탐방] '신세계 유니버스' 가보니 '유통 미래' 보이네...AI 바리스타·무인 편의점 눈앞
    더밸류뉴스2023-06-11
    “이렇게 많은 기자들이 집결한 행사는 올해 들어 처음 봅니다. 장관이 따로 없네요."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전시장에서 만난 어느 유통 담당 기자의 귀띔이었다. 이날 신세계그룹은 이 전시장에서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을 진행했다.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지마켓 등 신세계 계열사들의 통합 멤버십 론칭을 알리는 행사였다. 이 행사를 지켜본 기자가 보기에도 코로나19 이후 최근 열린 유통사의 오프라인 행사 중 최대였다. 현장에서 만난 어느 유통기업 홍보 담당자는 “오늘 유통 보도자료 기사가 잘 안 나온다”고 토로하기도 ...
  • 이승윤
    매일유업, 환경의 날 맞아 카카오메이커스와 ‘멸균팩 새가버치 프로젝트’ 열어
    더밸류뉴스2023-06-05
    매일유업(대표이사 김환석)이 환경의 날을 맞아 멸균팩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자 분리배출의 필요성을 알리고 올바른 분리배출 장려에 나선다.매일유업은 카카오메이커스와 함께하는 ‘멸균팩 새가버치 프로젝트’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카카오메이커스의 ‘새가버치’ 프로젝트는 쓰임을 다한 물건을 새로운 제품으로 재탄생시키고 이를 선한 용도로 활용하는 방식의 친환경 활동이다.일반적인 종이팩과 멸균팩은 재활용 공정이 각기 달라 별도로 분리배출해야 한다. 멸균팩은 펄프, 알루미늄, 폴리에틸렌 등 여섯 겹의 복합 소재로 구성돼 있는데 펄프는 종이 함량 ...
  • 이승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시그니처' 이색 메뉴 서촌 카페 11곳서 만난다
    더밸류뉴스2023-04-13
    매일유업(대표이사 김환석)이 서울 서촌에 위치한 11개의 카페와 협업해 어메이징 오트로 만든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인다.어메이징 오트오트(귀리)를 껍질째 갈아 만든 식물성 음료다. 오리지널과 언스위트, 바리스타까지 3종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고 190ml 한 팩으로 600mg의 베타글루칸을 섭취할 수 있다. 3종 모두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았고 환경과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어메이징 오트 시그니처 메뉴를 주문 시 어메이징 오트 언스위트 190ml를 무료로 증정하며 우유가 포함된 모든 ...
  • 김상중
    매일유업, 서촌 카페와 손잡고 시그니처 메뉴 선보여
    케이앤뉴스 KN NEWS2023-04-13
    매일유업이 서울 서촌에 위치한 11개의 카페와 협업해 어메이징 오트로 만든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매일유업이 서촌 카페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매일유업은 서촌 카페와 협업을 통해 5월 31일까지 어메이징 오트의 특장점을 살린 11가지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인다. 어메이징 오트 시그니처 메뉴를 주문 시 어메이징 오트 언스위트 190ml를 무료로 증정하며 우유가 포함된 모든 메뉴는 어메이징 오트로 변경이 가능하다. 매일유업은 신진 일러스트 작가 토티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어메이징 오트 포스터와 종이 코스터 등 감 ...
1 2 3 4 5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