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색조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120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최효열
    [급등주] 토니모리·클리오 등 화장품 관련주 일제 상승 '색조 화장품 수요 증가 기대감'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2-17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화장품 관련주들이 강세다. 17일 오전 9시 51분 기준 토니모리는 8.10% 오른 3870원에, 코스맥스는 7.13% 오른 8만 7100원에 거래되고 있다. 클리오는 12.26% 오른 2만 3350원에, TIGER 화장품은 4.70% 오른 2895원에 장을 이어가는 중이다. 이런 상승세는 증권가의 색조 화장품 수요 증가 예측의 영향으로 보인다. 증권가는 코로나19 여파가 지나가면서 클리오의 올해 색조 화장품 실적이 회복세를 이어갈 거라고 예측하고 있다. 유안타증권에 따르면 ...
  • 박상혁
    한국콜마, 색조 화장품 미세플라스틱 대체물 '실리카' 개발 성공
    더밸류뉴스2022-06-29
    한국콜마(대표이사 최현규)가 색조 화장품에 사용된 미세플라스틱을 천연 물질로 대체하는 기술 개발에 성공했다. 그동안 미세플라스틱이 함유된 파우더 형태는 발림성을 위해 색조 화장품에 주로 사용되어 왔다. 하지만, 환경보호를 고려할 때 미세플라스틱의 대체제가 필요한 상황이다. 한국콜마는 미세플라스틱을 대체할 수 있는 소재로 '실리카'를 주목했다. '실리카'는 화장품에 범용적으로 사용된 소재로 피지 분비 조절 및 모공 관리 효과가 있는 미네랄 유래성분이다. 화장품 성분들이 덩어리지는 현상을 방지해 제품의 점도를 조절해 주기도 한다. 형태 ...
  • 신혜정
    20대 젊은 여성 CEO, 색조 화장품 브랜드 SIX MOOD 런칭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1-20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색조 화장품 브랜드 시장에 20대 젊은 여성 CEO 김수미가 겁없이 첫 발걸음을 내딛었다. MZ세대 CEO답게 직접 본인이 기획단계부터 원료선정, 제품디자인을 거쳐 출시하기까지 전 과정에 참여하여 자신있게 색조화장품 시장에 첫 도전장을 내밀었다. 식스무드 브랜드를 런칭하고 첫 제품으로 출시한 식스무드 쿼드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아이섀도우를 처음 입문하는 사람도 어렵지 않게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이 가능할 수 있도록 어떤 조합으로도 완벽한 색감의 화장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된 네 가지 색상의 ...
  • 최효열
    [급등주] 아이패밀리에스씨 15% 상승 '색조화장품 전문 판매기업'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2-17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아이패밀리에스씨가 상승세다. 17일 오후 3시 4분 기준 아이패밀리에스씨는 15% 오른 2만 3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아이패밀리에스씨는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180억원 규모의 토지 및 건물을 양수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양수금액은 자산총액 302억원 대비 59.6%, 양수기준일은 오는 4월18일이다. 한편 아이패밀리에스씨는 18-24세를 타겟으로 색조화장품을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다. 복잡도가 높은 웨딩 서비스의 특성에 맞춘 상품+서비스+콘텐츠가 결 ...
  • 이승윤
    LG생건, 프리미엄 색조 ‘글린트·프레시안’ 일본 시장 공략
    더밸류뉴스2023-11-28
    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이 일본 시장에서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새로운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보에 나선다. 이는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서다.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와 ‘프레시안’이 이번달 28일부터 29일까지 글로벌 K-POP 시상식 ‘마마 어워즈’가 열리는 일본 도쿄돔에서 홍보 활동을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글린트는 지난 6월 일본 온라인몰 ‘큐텐’에 하이라이터를 처음 출시한 후 국내 올리브영 메이크업 분야 판매 1위, 큐텐 하이라이터 판매 1위에 올랐다. 1 ...
  • 홍다연
    올리브영, 동물성 원료·동물실험 배제한 '비건뷰티' 키운다
    비건뉴스2022-02-14
    [비건뉴스 홍다연 기자] CJ올리브영이 소비에 개인의 신념과 가치를 더하는 '미닝 아웃'(Meaning Out) 트렌드에 발맞춰 '올리브영 비건뷰티'를 선보이고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비건 화장품은 제조·가공 단계에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제품을 말한다. 유해 의심 성분 배제를 기준으로 하는 '클린뷰티'가 화장품의 안전성에 일차적 기준을 뒀다면, '비건'은 성분을 넘어 윤리적 가치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비건 화장품은 색조 시장의 차세대 동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올리 ...
  • 박마틴
    업타운홀릭-업타운리즈, 2021년 집콕 뷰티라이프 갱신템 공개… 11만 뷰 달성
    뉴스포인트2021-01-07
    패션∙뷰티 브랜드 업타운홀릭∙업타운리즈가 지난 4일 월요일 6시에 진행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집콕 뷰티라이프를 이롭게 하는 2021년 갱신템을 공개해 화제로 떠올랐다.지난 4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는 김현아 대표가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 업타운홀릭과 뷰티 브랜드 업타운리즈의 라이브방송이 진행됐다. 업타운홀릭 측은 해당 방송에서 집콕 뷰티 라이프를 업그레이드해줄 2021년 리즈 갱신템을 공개하며 누적 11만 뷰를 달성했다. 뜨거운 관심이 매출로도 이어져 좋은 성과를 기록했다고 밝혔다.이날 방송에는 업타운홀릭과 업타운리즈를 운영하 ...
  • 김인식
    코스맥스, 1Q 매출액 4033억… 전년동기比 1.4%↑
    더밸류뉴스2023-05-12
    코스맥스(대표이사 심상배 이병주)가 올해 1분기 매출액 4033억원, 영업이익 138억원, 당기순이익 7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공시했다(이하 K-IFRS 연결).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1.4%, 0.5% 증가하고 당기순이익은 93% 감소했다. 국내 시장의 색조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빠른 매출 성장 및 동남아 시장에서의 판매 호조로 매출액이 늘었다. 반면 중국시장 부진 및 글로벌 원부자재 인플레이션의 영향으로 영업이익은 전년비 부진했다.지역 별로 코스맥스 한국법인은 국내 시장 회복 및 일본 수출 제품 성장으로 전년 ...
  • 신현숙
    코스맥스, 中 화장품 시장 성장 수혜... 2Q 실적 개선 기대
    더밸류뉴스2021-08-11
    코로나19로 잠시 주춤했던 중국 화장품 수요가 다시 늘고 있다. 이에 화장품 ODM(제조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대표이사 이병만 심상배)가 수혜를 받을 전망이다.11일 네이버 증권에 따르면 코스맥스의 올해 2분기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은 각각 4079억원, 320억원, 199억원으로 전년비 7.57%, 22.14%, 44.2%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실적은 중국 사업이 견인할 전망이다. 6월 진행된 중국 제 2의 광군제라고 불리는 '6∙18 쇼핑 페스티벌'에서 색조 화장품 부문 판매 상위 25개 제품 중 총 13개 ...
  • 홍다연
    동물과 환경을 생각하는 '비건 뷰티' 다양성 더해
    비건뉴스2022-02-18
    [비건뉴스 홍다연 기자] 비거니즘이 큰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유통업계, 식품업계 등을 비롯한 모든 업계에서 비건을 내세운 제품이 등장하고 있다. 이 가운데 특히 화장품 업계는 기존 화장품이 대부분 비건으로 교체되고 있을 정도로 비거니즘을 적극 수용한 비건 뷰티가 확대되고 있는 모양새다. 비건 혹은 비거니즘 화장품이란 과거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화장품으로 불려졌으나 최근 비건 시장이 다양화되고 확대됨에 따라 ‘비건 화장품’이라는 용어로 불리게 됐다. 비건 화장품의 주요 개념인 크루얼티 프리(cruelty-free)란 ...
1 2 3 4 5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