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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1-10275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조재환
    국물 면요리의 계절이 돌아왔다
    부산경제신문2020-11-02
    [부산경제신문/조재환 기자]날씨가 추워지며 따뜻한 국물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겨울 성수기를 맞는‘국물 면(麵)’제품의 소비 확대 조짐이 보이고 있다.CJ제일제당은 가쓰오 우동,비비고 칼국수 등‘국물 면’제품의10월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50%늘었다고5일 밝혔다.올해10월은 지난해보다 평균기온이 낮은데다,최저 기온이10℃이하를 기록한 날도 두 배 가량 많아 겨울철에 주로 소비되는‘국물 면’의 구매 시점이 예년보다 빨라진 것으로 보인다.CJ제일제당은 겨울철‘국물 면’소비 수요 확대 시기를 겨냥,소비자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
  • 홍순화
    남성 쇼핑몰 ‘미스터스트릿’, 팔도 '왕뚜껑' 국물 묻힘 방지 '볼캡' 내놔
    더밸류뉴스2021-06-30
    식품기업 팔도와 남성 쇼핑몰 미스터스트릿이 팔도의 인기 컵라면 제품인 왕뚜껑의 국물 묻힘 방지 볼캡을 양사의 컬래버레이션(협업) 제품으로 출시했다.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과거 흰 모자를 쓴 한 일반인이 팔도의 대표 컵라면인 왕뚜껑을 먹다가 모자에 라면 국물이 닿아 투톤 볼캡을 만든 사건이 화제가 되자 이것을 모티브로 제작하게 됐다.팔도와 미스터스트릿이 출시한 왕뚜껑 국물 묻힘 방지 볼캡은 모자 앞 챙에 실제 국물이 적셔진 듯 보이는 디자인으로 재미를 더했으며 팔도 왕뚜껑의 메인 이미지인 왕관을 로고로 하여 제작됐다. 투톤 볼캡은 ...
  • 홍순화
    삼양식품, '우돈사골곰탕면' 출시... 겨울철 국물 라면 시장 공략
    더밸류뉴스2022-11-07
    삼양식품(대표이사 김정수 장재성)이 겨울철에 어울리는 신제품을 선보이며 국물 라면 시장을 공략한다.삼양식품은 신제품 ‘우돈사골곰탕면’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오랜 시간 조리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애고 간편하고 빠르게 사골곰탕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다.우돈사골곰탕면은 우사골로 국물을 내는 사골곰탕과 달리, 우사골과 돈사골을 모두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고압 추출방식으로 우사골의 깊은 맛과 돈사골의 구수함을 담아 진한 국물을 완성했다. 또, 사골곰탕에 소면을 곁들여 먹는 점에 착안해 면의 굵기를 얇게 하고 국내산 쌀가루를 넣 ...
  • 편집국
    국물이 좋긴 한데 ,," 건더기만 드세요 "
    굿모닝논산2021-02-15
    한국인이 즐기는 각종 탕 등 국물음식 속에 혈압ㆍ위암ㆍ골다공증 등의 주요 원인으로 알려진 나트륨의 2/3가 들어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국물음식의 건더기만 먹고 국물을 마시지 않으 나트륨을 훨씬 덜 섭취할 수 있다는 의미가 담겼다, 국민대 식품영양학과 정상영 교수팀이 서울에서 가정식 22개, 외식 26개, 학교 급식 42개 등 국물음식 90개를 수거해 나트륨 함량을 분석한 결과 이 같이 드러났다. 분석 결과 국ㆍ탕류 등 국물음식의 나트륨 양(1인분)에서 건더기가 점유하는 나트륨 비율(섭취 기여율)은 총량의 33.3%(국)ㆍ34 ...
  • 서성열
    뜨끈뜨근, 보약 같은 국물 드시고 가세요!
    전남인터넷신문2023-11-15
    [전남인터넷신문]박철진 센터장과 직원들이 지난 10일 더드림 채움장터 주차장에서 저소득층 난방용품 마련, ‘따뜻한 겨울나기 바자’를 열었다.이달, 인근 지역주민 대상으로 직원들이 직접 만든 김치전 등 조리 식품과 양말 등을 판매하고, 무료 마스크 나눔도 진행하였다. 송송 썬 묵은김치와 돼지고기를 함께 부쳐낸 바삭한 김치전과 마른 새우, 디포리, 무 등 10여 가지가 넘는 해산물과 야채를 전날부터 정성껏 끓여 준비한 꼬치 어묵과 육수를 바자용 음식으로 준비했다. 바자회 음식을 맛본 지역주민들은 뜨끈하고 시원한 국물이 보약 부럽지 않다 ...
  • 양희정
    삼양식품, 매운 국물라면 ‘맵탱’ 선보여.. '불닭볶음탕면' 아성 잇는다
    더밸류뉴스2023-08-17
    삼양식품(대표이사 김정수)이 자사 스테디셀러 '불닭볶음면'의 매운 국물 버전인 '불닭볶음탕면'의 아성을 이을 신제품을 선보인다. 삼양식품은 매운 국물라면 브랜드 ‘맵탱’을 론칭하고, 신제품 3종 ‘맵탱 흑후추소고기라면’, ‘맵탱 마늘조개라면’, ‘맵탱 청양고추대파라면’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맵탱’은 소비자들이 매운 라면을 찾는 니즈에 주목해 다채로운 맛을 구현했다. △화끈함 △칼칼함 △깔끔함 △알싸함 △은은함 다섯 가지로 매운맛을 세분화해 조합했다. 또 스파이시 펜타곤 지표를 개발해 맵탱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 스파이시 ...
  • 조경환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 2,000억원 메가 제품 우뚝
    부산경제신문2021-01-28
    [부산경제신문/조경환 기자]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가 가정간편식(HMR) 시장의 지평을 넓히고 식문화 트렌드 변화를 이끌며 명실상부한 ‘국민 집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국물요리가 지난해 2,000억원대 메가 제품으로 등극했다고 28일 밝혔다. CJ제일제당 HMR 중 매출 2,000억원 이상인 메가 제품 반열에 오른 것은 햇반, 비비고 만두에 이어 비비고 국물요리가 세 번째다. 2016년 6월 출시된 비비고 국물요리는 출시 첫해 매출 140억원을 시작으로, 2017년 860억원, 2018년 1,280억원, ...
  • 배희근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 5년간 누적판매량 3억봉
    부산경제신문2021-05-17
    [부산경제신문/배희근 기자]국내 가정간편식(HMR) 시장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가 출시 5주년을 맞았다. 집에서 만드는 방식 그대로의 정성이 담긴 HMR 제품으로 국물을 선호하는 한국 식문화를 계승하며 명실상부한 ‘국민 집밥’으로 자리잡았다는 평가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국물요리’가 2016년 6월 출시 후 5년간 누적판매량 3억봉, 누적 매출 7,000억원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국민 1인당 여섯 그릇씩을 먹은 수치로, 출시 첫해 매출 140억원에서 작년 한해 매출만 2,000억원을 달 ...
  • 이혜지
    삼양식품, 매운 국물라면 ‘맵탱’ 모델에 ‘정호연’ 선정
    더밸류뉴스2023-10-05
    삼양식품(대표이사 김정수)이 새로운 라면 모델을 선정해 브랜드 마케팅에 나섰다. 삼양식품은 모델 겸 배우 ‘정호연’을 매운 국물라면 ‘맵탱’의 모델로 선정하고, 브랜드 첫 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정호연은 지난해 미국배우조합상(SAG) 여우주연상 수상소감으로 "소주에 한국 라면을 먹고 싶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실제로도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매운 라면을 즐겨 먹는 것으로 알려졌다.맵탱은 국내 라면시장에서 이어지고 있는 매운맛 열풍을 반영해 삼양식품이 지난 8월 말 론칭한 매운 국물라면 브랜드다. 맵탱은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이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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