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1010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LG생활건강 후, 광군제 행사서 틱톡 뷰티 1위·콰이쇼우 뷰티 1위 브랜드 기록
- 케이앤뉴스 KN NEWS2022-11-14
- LG생활건강은 올해 알리바바, 틱톡(더우인), 콰이쇼우 중심으로 진행한 광군제 행사에서 전년 대비 7% 감소한 약 360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 (사진) LG생활건강 후, 광군제 행사서 틱톡 뷰티 1위·콰이쇼우 뷰티 1위 브랜드 기록이 중 후를 비롯한 숨, 오휘, CNP, 빌리프, VDL 등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는 34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해 전년 대비 7% 감소했다. 이번 광군제는 중국 정부가 강력한 코로나19(COVID-19) 방역 정책을 유지하면서 소비 심리 침체가 이어져 판매 실적 둔화에 대한 우려 속 ...
- LG생활건강 ‘후’, 2022 광군제 틱톡(더우인)·콰이쇼우 뷰티 1위
- 더밸류뉴스2022-11-13
- LG생활건강(대표이사 차석용)은 올해 알리바바, 틱톡(더우인), 콰이쇼우 중심으로 진행한 광군제 행사에서 전년 대비 4% 감소한 약 480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이 중 '후'를 비롯한 '숨, 오휘, CNP, 빌리프, VDL' 등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는 34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여 전년대비 7% 감소했다. 이번 광군제는 중국 정부의 강력한 코로나19(COVID-19) 방역 정책을 유지로 소비 심리 침체가 이어질 것으로 판단되어 실적 둔화에 대한 우려가 있었다. LG생활건강은 이러한 국제 환경에서 새롭게 성장하는 신규 플랫폼 틱 ...
- 경기도, 중국 대상 관광홍보 웹툰 제작…한달만에 조회수 2,150만회
- 경기뉴스탑2020-12-04
- 콰이콴 이미지(사진=경기도 제공)[경기뉴스탑(수원)=장동근 기자]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전국 지자체 최초로 중국 인기 웹툰 플랫폼인 ‘콰이칸(快看)’에 경기관광 홍보 웹툰을 게재한 결과, 한 달 만에 누적 조회수 2,150만회를 달성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4일 밝혔다.‘쥬바오와 한바오의 경기도 탐험기(猪宝&憨宝京畿道历险记)’ 웹툰은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돼지와 판다를 모티브로 한 귀여운 캐릭터 ‘쥬바오’와 ‘한바오’가 등장, 경기도의 대표 관광지 17곳을 여행하는 내용의 관광정보 웹툰이다. 해당 웹툰에서는 ▲수원화성(수원) ...
- 최병오 형지 회장, 워런 버핏도 포기한 '신발 비즈니스' 살릴 수 있을까
- 더밸류뉴스2023-06-10
- 최병오 형지그룹 회장은 '1970년대 구두 황금기'를 이끌던 형지에스콰이아를 되살릴 수 있을까.1970년대 매출액이 3000억원대에 육박하며 TV광고까지 대대적으로 했던 형지에스콰이아가 부산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재기에 나서 관심을 끌고 있다. 형지에스콰이아는 현재 형지그룹 계열사이며 '장사 귀재'로 불리는 최병오 형지그룹 회장이 직접 대표이사로 나서 실적 개선을 독려하고 있지만 현재까지는 역부족인 형국이다. ◆1970년대 '구두 전성기' 이끌어... 연매출액 3000억 육박9일 형지에스콰이아는 부산 사하구에 위치한 아트몰링 쇼핑 ...
- [정세분석] 中 기업들 대규모 해고 사태, 멘붕에 빠진 중국 청년들
- 와이타임즈2024-07-11
- [부동산 위기 따른 경기불황, 대규모 감원사태 초래]중국이 지속되는 경기침체와 불황으로 인해 대규모 감원사태가 벌어지고 있어 취업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국의 젊은 세대들이 깊은 절망에 빠졌다. 홍콩의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9일 “소위 중국을 선도한다는 주요 기업의 절반 이상이 지난해 직원 규모를 축소하거나 복지 관련 비용을 대폭 삭감했다”면서 “부동산 시장 부실, 소비 침체 등에 따른 경기 불황 여파로 대규모 해고가 일어나고 있다”고 보도했다. 문제는 이러한 대규모 해고 사태가 일부 직종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는 ...
- 삼양식품, 中 광군제서 130억 매출 달성…역대 최고
- 더밸류뉴스2023-11-16
- 삼양식품(대표이사 김정수)이 중국 최대 쇼핑축제인 광군제에서 지난해에 이어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삼양식품은 올해 광군제에서 약 13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매출 대비 39% 증가한 것으로 기존 최고 매출이었던 2021년 110억원에 비해서도 19% 상승한 수치다. 알리바바와 징동에서 80억원, 숏폼 커머스 플랫폼 도우인과 콰이쇼우, 공동구매 채널인 핀둬둬 등 신규 플랫폼에서 50억원어치가 판매됐다.불닭브랜드를 비롯해 삼양브랜드, 짜짜로니 등이 매출을 뒷바침 했다. 아울러 광군제 기간 중국 한정 제품인 ...
- 인천시 남동구 소래로, 올해 특색 가로수길로 선정
- 뉴스포인트2022-12-07
-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인천광역시는 도심속 가로경관의 주요소인 가로수의 조성·관리 우수사례 평가·발굴하는 『특색 가로수길 우수사례』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특색가로수길 최우수 사례에는 ‘남동구 소래로’가 선정됐다. 올해 처음 시작한 『특색 가로수길 우수사례』는 선정 사업은 가로수를 생태적으로 건강하고 기능을 잘 발휘하면서 시각적으로도 경관이 우수한 사례를 선정, 자치구간 선의의 경쟁을 유도해 가로수 조성·관리 품질향상 및 도시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한 사업이다. 이번에 뽑힌 남동구 소래로는 느티나무와 메타세콰이아 및 중앙분리화단 ...
- 메디톡스, 뉴로더마 코스메틱 ‘뉴라덤’ 신세계면세점 입점
- 더밸류뉴스2023-09-22
- 메디톡스(대표이사 정현호)의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이 면세점 입점에 성공해 판매 채널을 다양화한다.바이오제약기업 메디톡스가 뉴로더마 코스메틱 ‘뉴라덤(NEURADERM)’이 신세계면세점에 입점해 판매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메디톡스는 신세계면세점에서 뉴로락토 3종(토너·세럼·모이스처라이저)과 뉴로데일리 4종(클렌저·미스트·선크림·페이셜밤), 신규 마스크팩 2종(하이드로브라이트닝·딥카밍), 크림MD 등을 판매할 계획이다.‘뉴라덤’은 메디톡스 연구진이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M.Biome(엠바이옴)’ 특허 원료를 기반으로 만 ...
-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누르고 점유율 2위! 거래액 1조 넘어서
- 갓잇코리아2022-03-25
- 업계와 상생하기 위한 수수료 인하 결정. 매출로 돌아와 애플 앱스토어 제치고 13.8%로 점유율 2위 유지 [갓잇코리아 / 한혜준 기자] 국내 토종 앱마켓 원스토어가 지난해 처음으로 연간 거래액 1조 원을 넘어섰다. 1조 1,319억 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8,845억 원) 대비 28% 증가한 수치로, 14분기 연속 최대 실적을 갱신했다. 원스토어는 업계와 상생하기 위해 2018년 이후 수수료 인하 정책을 시행하고, 3년 만에 거래액 규모가 2배 이상 증가했다. 지난해 매출은 2,142억 원으로 전년(1,552억 ...
- LG생활건강, 코로나19 중국 봉쇄·우크라이나 사태에…2분기 영업이익 36% ↓
-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7-28
-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LG생활건강이 코로나19로 인한 중국의 주요 도시 봉쇄정책과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한 원자재 가격 상승 여파로 2분기 부진한 실적을 거뒀다. 28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은 올 2분기 2166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35.5% 감소한 수치다. 매출은 7.9% 감소한 1조8627억원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3월 말부터 시작된 중국 봉쇄정책이 강화돼 중국 사업이 어려웠고, 우크라이나 사태로 원자재 가격 상승이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
1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