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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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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강기중
    “불법 광고물 철거해 주세요” 불만 민원, 3년 새 5.1배 ‘껑충’
    서남투데이2024-05-27
    불법 광고물 철거·정비와 단속 강화 요구, 신고 이후 소극적 대응에 대한 불만이 급격하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국민권익위원회는 지난 2021년 5월부터 올해 4월까지 3년간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불법 광고물 관련 민원 774,176건의 분석 결과를 공개했다. 결과를 보면 불법 광고물 관련 2024년 월평균 민원은 29,742건으로 2021년 월평균 5,833건 대비 5.1배 급증했다. 이에 따라 국민권익위는 ‘민원주의보’를 발령하는 한편, 불법 광고물 정비 및 행정처분 강화, 불법 광고물 수거보상제 확대, 광고물 설치 인식개선 ...
  • 김현석
    제주관광인, 오! 굿 제주! 친절캠페인 실천 다짐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9-15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석 기자] 제주 관광인들이 제주관광의 불만 요소를 없애고 제주관광이 재도약할 수 있도록 친절캠페인을 실천할 것을 결의했다. 제주도와 제주관광협회는 ‘세계 관광의 날’을 기념해 15일 제주관광인 한마음대회에서 오! 굿 제주(5(OH!) GOOD JEJU) 친절캠페인 실천을 다짐했다. 이날 관광사업체와 종사자 1,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주관광의 불만요소인 불친절, 불공정요금, 불법영업 행위를 근절하고 제주관광의 재도약을 위해 친절한 제주관광을 실현해야 한다는 점에 뜻을 모았다. 관광업종별 대표들이 제 ...
  • 김정희
    [김정희 칼럼] 불만을 담는 사랑 보자기
    와이타임즈2021-07-15
    ▲ [사진=Why Times]호텔이나 백화점 등 서비스 업계에선 고객 불만을 데이터화해서 문제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마케팅에도 활용하는 등 이른바 ‘컴플레인 마케팅(complain marketing)’에 열을 올린 적이 있다. 최근에도 은행이나 정보통신업체에서도 고객들의 만족도에 대한 설문을 요청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그만큼 고객들의 눈높이로 다가서겠다는 겸손함이 오만한 시대에 기업의 이미지를 돋보이게 한다. 사실 기업 입장에서는 서비스 어느 부분이 부족한지 현장에서 바로 알려주는 것이 오히려 고마운 일일 것이다. 불만일지언정 회사 ...
  • 임성규
    예산군, 친절 마인드 함양 위한 민원응대교육 실시
    뉴스포인트2022-11-01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예산군은 지난 1일 월례회의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을 생활화하고 고객 중심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Edu&U 장혜정 대표가 ‘슬기로운 불만 고객 응대’를 주제로 약 1시간 가량 불만 및 악성 민원인의 심리 이해와 그에 따른 대처요령 등 실무적인 주제로 진행했다. 군 관계자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군민들과 직접 대면하고 있는 직원들의 친절마인드를 꾸준히 함양해 군민이 체감하는 친절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친절 교육을 실시하겠다”며 “다양한 방법 ...
  • 김승룡
    '치료 불만' 광주 치과병원 폭발 테러 70대 구속
    전남인터넷신문2024-08-24
    [전남인터넷신문]광주 서부경찰서는 24일 치과 치료에 불만을 갖고 폭발물을 터뜨려 불을 낸 혐의(현주건조물방화)로 김모(79)씨를 구속했다.김씨는 지난 22일 오후 1시 14분께 광주 서구 치평동의 한 치과병원에서 부탄가스와 인화물질이 담긴 상자에 불을 붙여 터뜨리고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김씨는 해당 병원에서 지난달 중순부터 5차례 보철치료(크라운)를 받아오다 통증을 호소하며 치과에 항의했다.병원에서 권유한 재시술을 받기로 했지만, 예약 당일 내원하지 않았고 다음 날인 22일 범행을 저질렀다.이후 그는 택시를 타고 도주하다 범행 ...
  • 김승룡
    경찰관이 수영장에 불만 품고 악성글 도배 .벌금형 확정
    전남인터넷신문2024-09-18
    [전남인터넷신문]수영장 여성 탈의실에서 누수를 고치던 남성 시설 관리인을 마주친 뒤 불만을 품고 인터넷 카페에 악의적인 글을 반복적으로 올린 현직 경찰 공무원에게 벌금형이 확정됐다.18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2부(주심 김상환 대법관)는 명예훼손·업무방해 혐의로 기소된 40대 이모 씨에게 벌금 300만원을 선고한 원심판결을 지난달 23일 확정했다.경찰관인 이씨는 2021년 9∼10월 인터넷 카페 등에 'A 수영장 직원이 작업을 핑계 삼아 탈의실에 무단침입해 여성 회원들의 알몸을 훔쳐보았다'는 글을 185차례 게시해 수영장 직원의 ...
  • 추부길
    "北, 식량난에 軍 비축미 판매…주민들 불만 고조" 아사히
    와이타임즈2021-08-09
    북한이 식량난에 군 비축미를 주민들에게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일본 아사히신문이 8일 북한 내부 사정에 정통한 관계자 등을 인용해 보도했다.북한의 식량난 사태 해결을 위한 움직임이지만 무료 배급을 기대하고 있던 주민들의 불만은 고조되고 있다고 한다.북한은 대북제재에 이어 코로나19에 따른 중국과의 국경봉쇄, 그리고 작년에 잇따라 발생한 수해 등 '삼중고'에 시달렸다.올 여름에도 가뭄과 수해가 이어지고 있어 식량 사정은 더욱 심화되고 있으며, 북한 전역에서 쌀값이 급등하고 있다고 신문은 전했다.북한은 7월 유엔에 제출한 보고서에서 식량과 ...
  • 편집국
    윤희숙 , 신동아 인터뷰서 “응축된 사회 불만이 탄생시킨 괴물 이재명”
    굿모닝논산2024-03-02
    윤희숙 “응축된 사회 불만이 탄생시킨 괴물 이재명”“과거의 단물을 빨아먹는 데 익숙한 민주당 정치인은 퇴장해야 한다. 올해 총선은 과거로 퇴보할지, 앞으로 나아갈지 간 싸움이다. 국가가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선 반드시 국민의힘이 승리해야 한다. ‘한강벨트’ 지역 승리가 중요한 이유다.”2월 14일 동아일보 충정로사옥에서 만난 윤희숙(54) 전 국민의힘 의원의 말이다. 윤 전 의원은 2020년 총선에서 서초갑에 출마해 국회에 입성했다. 같은 해 7월 ‘임대차 3법’에 반대하는, 이른바 “저는 임차인입니다” 연설로 돌풍을 일으키며 촉망받 ...
  • 이청
    제주관광대학교 항공서비스과, 고객 불만사항 방지 교육 진행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7-25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청 기자] 제주관광대학교 항공서비스과는 제주국제공항공사 보안 검색 직원 280명 대상으로 지난 7월 11일부터 14일까지 고객 불만사항 방지 차원 교육을 운영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제주관광대학교 항공 서비스과 교수들이 제주국제공항 이용객들의 불만 요소 사항을 방지하는 차원으로 상황별 대처 방법 등 제주도 내의 관광 이미지를 향상하고자 진행했다. 고동숙 제주관광대학교 항공서비스과 학과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우리 제주도내를 찾아주는 관광객 및 제주공항 보안 검색직원들의 업무향상에 제주관광대학의 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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