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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랑해요 밀키스' 중국에서도 통했다!
- 부산경제신문2021-07-07
- [부산경제신문/배희근 기자]롯데칠성음료가 국내1위 유성탄산음료 ‘밀키스’를 중국 시장에 올해 상반기에만 약1620만캔(250mL환산 기준)을 수출하며 음료 한류를 이끌었다.밀키스 수출 성과는 롯데칠성음료가 지난1990년대 중국 음료시장에 진출한 이후 상반기 기준 최대 실적이다.롯데칠성음료는 상반기에만 밀키스 중국 수출량이 전년동기대비60%이상 증가한 것으로 볼 때 올해 중국 시장에 밀키스를2500만캔 이상 수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롯데칠성음료는 중국 시장에서 밀키스가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로 ▲ 기존 탄산음료와 차별화된 맛 ▲ ...
- 제로 음료 열풍 계속! 밀키스 34년만에 제로 칼로리로 변신...맥콜도 제로 등장
- 갓잇코리아2023-03-17
- 제로 음료 열풍! '추억의 맛' 밀키스·쿨피스도 새단장 제로 음료도 다양한 라인업으로 소비자 손길 잡아 매출 ‘UP’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최근 ‘제로 음료’가 기존 음료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있다. 칼로리도 잡고 맛있기 까지한 음료가 계속해서 출시되면서 제로음료 매출이 크게 늘어난 상황이다. 제로 콜라와 제로 사이다 등 제로 칼로리 음료 열풍이 계속되자 1980~1990년대를 주름잡던 추억의 음료들이 잇따라 제로 제품으로 출시되고 있다. 제로 칼로리 음료는 설탕 대신 인공 감미료로 단맛을 내 칼로리가 낮은 음 ...
- [CEO탐구] 박윤기 롯데칠성 대표, 1년만에 '우량 1위 음료기업' 탈바꿈 비결은
- 더밸류뉴스2022-05-09
- '칠성 사이다'로 잘 알려진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는 '국내 최대 음료기업'이라는 명성에 걸맞지 않게 수익성이 저조했다. 이 회사는 2020년까지 영업이익률이 5%를 넘지 못했고 2017~2020년 4년 연속 당기순손실을 기록했다. 그러던 이 회사가 지난해 영업이익률 7.27%에 당기순손실이 순이익으로 흑자 전환하면서 비상한 관심을 끌고 있다.이같은 턴어라운드를 주도하고 있는 경영자가 박윤기 대표이사이다. 박윤기 대표는 2020년 12월 취임 당시 만 50세(1970년생)로 롯데그룹 계열사 CEO 가운데 최연소 기록을 세웠다 ...
- 제로의 시대가 왔다! 제로 탄산부터 소주까지...대체 감미료 괜찮을까?
- 갓잇코리아2023-03-21
- 살 안찌려고 먹는 제로 슈거...건강 걱정도 예상대로 괜찮을까? '제로'로 옷 바꿔입은 장수 음료들 '완판 행렬' [갓잇코리아 / 김지혜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2021년과 2022년 제로 음료가 포함된 탄산음료 카테고리에서 판매량이 각각 10.3%, 18% 상승했다고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 역시, 국내 '제로 슈거' 탄산음료 시장 규모가 2016년 903억 원에서 2022년 2,189억 원로 142.41% 증가했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때는 어쩔 수 없이 마셔야 했던 제로 음료였다. 하지만 이제는 선택의 기준이 제로로 ...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유럽시장 공략…식품박람회 '아누가' 참여
- 더밸류뉴스2023-10-24
-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유럽시장 공략에 나섰다.롯데칠성음료는 지난 7일(현지시각)부터 11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진행된 국제식품박람회 ‘아누가(Anuga)’에 참가해 ‘K-드링크’를 알리며 세계 각국의 바이어와 관람객 공략에 나섰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의 유럽시장 수출액은 지난 2018년부터 2022년까지 연평균 약 22.5% 증가했다. 올해 1~9월까지 수출액은 전년동기대비 약 52.8% 증가하며 눈에 띄는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유럽시장의 성장을 이끈 주력 브랜드는 밀키스와 순하리다. 밀키스는 우유와 탄산의 조 ...
- 롯데칠성음료, 2Q 영업익 592억…전년동기比 7.2% ↓
- 더밸류뉴스2023-08-03
-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는 지난해 매출액 7962억원, 영업이익 592억원을 기록했다고 2일 공시했다(이하 K-IFRS 연결). 전년 동기비 매출액은 4.5% 늘었고, 영업이익은 7.2% 줄었다. 제로슈거 열풍으로 음료 부문에서 호조를 보였지만, 맥주 등 주류 부문에서 영업이익이 감소했다.제로슈거 트렌드에 맞춰 ‘칠성사이다 블루라임’, ‘밀키스 제로’ 등을 출시하며 탄산 카테고리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6% 증가했다. 에너지음료 매출은 28.2% 증가했고 스포츠음료와 차 제품 매출은 19.9%, 10.9% 각각 늘었다.롯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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