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탄산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275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김승룡
    현대약품, “제로 탄산 통했다!”
    전남인터넷신문2024-02-27
    [전남인터넷신문]현대약품의 제로 탄산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가 이달 초 전국 편의점 채널 입점과 함께 월 판매량 100만병을 돌파했다. 현대약품은 2030세대에서 건강 관리형 소비를 추구하는 ‘헬스디깅족’(Health Digging) 증가에 따른 저당, 제로 칼로리 등 로우 스펙 식음료 트렌드를 반영해 작년 5월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를 출시, 동년 10월 100만병 판매를 돌파한 바 있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23년 국내 탄산음료 시장 내 제로 탄산음료 판매 비중은 29%로 추정되며, ...
  • 제니퍼 최
    S-OIL, 탄산 공급망 안정 돕는다
    케이앤뉴스 KN NEWS2023-06-13
    에쓰-오일은 산업용 가스 제조업체인 동광화학에 이달 중순부터 탄산 제조 원료로 쓰이는 부생가스를 종전보다 2배 늘려 연간 20만 톤을 공급한다. 에쓰-오일이 이산화탄소 제조 원료의 공급을 증대하면서 국내 탄산의 공급 안정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 S-OIL 온산공장 작업자가 동광화학으로 탄산 공급량을 늘리기 위해 새로 설치한 설비를 점검하고 있다.에쓰-오일과 동광화학은 이산화탄소를 포집하고 이를 제품으로 활용하는 CCU(Carbon Capture & Utilization) 사업의 일환으로 2016년부터 연간 10만 톤의 ...
  • 정채영
    매일유업, 발효 탄산 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 공식 선보인다
    더밸류뉴스2022-06-13
    매일유업(대표이사 김선희)은 발효 탄산 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를 출시해 13일 롯데온(대표이사 조영제) 라이브방송에 진출한다. 향후 판매처를 지속적으로 넓혀나갈 예정이다. 매일유업은 13일 건강한 발효 탄산 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25일 첫 선을 보인 더그레잇티 콤부차 오리지널, 베리리치 2종은 선판매기간 동안 소비자 구매 만족도 98%를 달성했다. 더그레잇티 콤부차는 오는 13일 특별한 혜택과 함께 롯데온 라이브방송을 진행하고, 15일 오후 8시에는 그립(대표이사 김한나) 라이브방송을 통해, ...
  • 김성혁
    11일 'G라이브 코카콜라 탄산' 관련 오퀴즈 정답 공개
    제주교통복지신문2022-11-11
    [제주교통복지신문 김성혁 기자] 'G라이브 코카콜라 탄산' 관련 오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제시된 오퀴즈 문제는 'OOO 한정 할인 쿠폰 받고, 코카 콜라 & 탄산 20병에 1만원대로 만나보세요! (초성 힌트: ㄹㅇㅂ)'이다. 퀴즈 정답은 '라이브'이다. 한편 이날 공개된 문제는 OK캐쉬백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공되는 포인트는 1회에 한해 적립 가능하다. 퀴즈 참여 시 최대 1만 포인트의 당첨 기회가 주어지며, 상금이 도중에 소진되면 모든 포인트 적립이 중단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 ...
  • 김도형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 리모델링 기념 무료 이벤트 진행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6-22
    [제주교통복지신문 김도형 기자] 2004년에 개장한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이 리모델링 후 기념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산방산 탄산온천은 국내 타 온천에 비해 월등히 높은 중탄산 및 유리 탄산가스를 함유하고 있어 고혈압과 말초혈관 순환장애, 류마티스 등 성인병 치료와 피로회복 및 피부미용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게다가 탄산온천 내에 위치한 ‘산방산 탄산 온천 아로마 관리실'은 어느 곳에서도 쉽게 경험하지 못하는 천연 탄산수를 이용한 아로마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해 피로에 지친 여행객들 사이에서 ...
  • 김지혜
    제로의 시대가 왔다! 제로 탄산부터 소주까지...대체 감미료 괜찮을까?
    갓잇코리아2023-03-21
    살 안찌려고 먹는 제로 슈거...건강 걱정도 예상대로 괜찮을까? '제로'로 옷 바꿔입은 장수 음료들 '완판 행렬' [갓잇코리아 / 김지혜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2021년과 2022년 제로 음료가 포함된 탄산음료 카테고리에서 판매량이 각각 10.3%, 18% 상승했다고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 역시, 국내 '제로 슈거' 탄산음료 시장 규모가 2016년 903억 원에서 2022년 2,189억 원로 142.41% 증가했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때는 어쩔 수 없이 마셔야 했던 제로 음료였다. 하지만 이제는 선택의 기준이 제로로 ...
  • 정석근
    과일탄산주 ‘좋은데이 톡시리즈’ 신제품 출시
    부산경제신문2022-04-18
    [부산경제신문/정석근 기자]무학은 과일탄산주 ‘좋은데이 톡시리즈’에 사과, 파인애플을 새롭게 출시했다. ‘좋은데이 톡시리즈’는 상큼한 과즙을 투명한 용기에 담고 청량한 탄산과 컬러를 입혀 소비자의 재미와 호기심을 자극하는 과일탄산주 제품이다. 무학은 지난 11월 석류와 블루베리를 우선 출시했으며, 알코올 도수 7도와 톡톡튀는 탄산과 상큼한 과즙이 들어 있어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젊은 소비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신제품 사과와 파인애플을 출시함에 따로 ‘좋은데이 톡시리즈’는 석류, 블루베리, 사과, 파인애플 등 총 4종의 라 ...
  • 김상중
    GS25, 비건 탄산음료 ‘페이머스소다’ 국내 독점 출시
    케이앤뉴스 KN NEWS2021-11-17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무설탕, 천연 재료로 만들어 호주에서 건강음료로 인정받고 있는 프리미엄 음료 ‘페이머스소다’를 국내 독점으로 18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 (사진) GS25에서 선보이는 페이머스 소다 4종 상품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에서 발표한 ‘트렌드코리아 2022’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고통을 감수하거나 절제하기보다는 맛있고 즐겁고 편리하게 건강을 챙기려는 ‘헬시플레저’의 양상을 보인다고 한다. GS25는 이런 소비 트렌드에 맞춰 △무설탕 △8칼로리 △천연 재료 등 탄산음료이지만 마 ...
  • 박마틴
    수성구 모명재 한국전통문화체험관, 탄산막걸리 만들기 체험
    뉴스포인트2021-09-28
    뉴스포인트 박마틴 기자 | 대구 수성구는 지난 24일 모명재 한국전통문화체험관에서 주민 15명을 대상으로 탄산막걸리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탄산막걸리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은 카카오톡 채널과 네이버 예약으로 신청을 받았으며, 접수 이틀 만에 마감될 정도로 주민들의 관심이 높았다. 탄산막걸리는 고두밥에 누룩, 물, 엿기름을 넣고 버무려 발효되는 과정에서 천연탄산이 자연스럽게 생성되는 막걸리이다. 수성구는 지난해 7월부터 전통주 분야에 기술이 있는 숨은 전통장인을 발굴해, 장인의 경험과 기술을 주민들과 공유하고 있다. 올해 ...
1 2 3 4 5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