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전창원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17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홍순화
    빙그레, ‘바싹꼬투리전’ 선보여...김치전 바삭한 '꼬투리' 상품으로
    더밸류뉴스2021-12-13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김치전의 바삭한 가장자리, 꼬투리만을 담은 냉동 스낵전 ‘바싹꼬투리전’을 시장에 내놓았다. 바싹꼬투리전 새로운 경험을 원하는 MZ세대와 간편한 조리법을 선호하는 홈·혼족을 겨냥해 출시한 신제품이다. 제품의 명칭처럼 김치전에서 가장 인기 있지만 적은 부분인 바삭한 식감의 꼬투리만으로 제품을 구성했다.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제품의 원재료로 국내산 김치를 사용했고 간장 대신 갈릭소스를 동봉했다. 쿠팡 로켓프레시가 유통 채널이다. ...
  • 박수민
    빙그레, 유제품 평균 가격 5% ↑... 5월부터 순차 적용
    더밸류뉴스2022-04-13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5월부터 일부 유제품의 가격 인상을 예고했다.이번 가격 인상 품목은 지난해 유제품 가격 인상에 반영되지 않은 품목으로 쥬시쿨, 요구르트 등 일부 유제품의 가격을 올리기로 했다. 가격 인상 내용은 출고가격 기준으로 쥬시쿨 6.7%, 요구르트 4.7%, 따옴 5.5% 등이다. 최종 가격 인상은 유통채널과 협의를 거쳐 5월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CVS 기준 쥬시쿨 930ml는 1400원에서 1500원, 요구르트 280ml는 1300원에서 1400원, 따옴 730ml는 2980원에서 3150 ...
  • 홍순화
    빙그레, '아카페라 스페셜티' 캠페인 론칭... 소비자 참여 진행
    더밸류뉴스2022-05-15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프리미엄 RTD(Ready To Drink)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 스페셜티’의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스페셜 테이스터를 위한 커피, 아카페라 스페셜티’라는 슬로건을 통해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으로 진행된다. ‘스페셜 테이스터’란 초미각자라고도 불리며 일반인에 비해 민감한 미각을 가진 사람으로 전체 인구의 약 25%에 해당한다. 소비자들은 캠페인 사이트의 간단한 기초 미각 테스트에 참여함으로써 본인이 스페셜 테이스터인지 확인할 수 있다. 또, 기초 미각 테스트에 참여한 후에는 심화 미 ...
  • 이승윤
    빙그레, 네이버제트 메타버스 플래폼 '제페토'와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실시
    더밸류뉴스2022-05-20
    빙그레(대표 전창원)가 네이버제트에서 운영하는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입점한다. MZ세대와 친근하게 소통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빙그레는 제페토와 최초의 게임형 콜라보레이션 ‘빙그레X슬라임 파티’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빙그레는 제페토의 인기 미니게임 맵 중 하나인 ‘슬라임 파티’에 3개월간 단독으로 입점해 이용자들을 가상공간에서 만난다. 맵 내에는 바나나맛우유, 요플레, 슈퍼콘, 꽃게랑 등 3D 디자인이 적용된 빙그레의 여러 제품들이 배치되어 있고 이용자들은 제품을 수집하여 슬라임의 크기를 키우고 게임 포인 ...
  • 이승윤
    빙그레, 2022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 ‘한국패키징단체 총연합회장상’ 수상
    더밸류뉴스2022-06-17
    빙그레(대표 전창원)가 2022년 제16회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에서 ‘한국패키징단체 총연합회장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대한민국 패키징 대전’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패키징 산업의 우수 기술 및 산업 발전 기여자에 대한 정부 포상을 하는 시상식이다. 2007년부터 16회째 진행되는 행사로 올해 시상식은 지난 14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됐다.빙그레는 빨대 없이 음용이 가능한 캡으로 구성된 컵 음료 패키지를 인정받아 ‘한국패키징단체 총연합회장상’을 수상했다. 음료의 뚜껑에 열었다 닫을 수 있는 캡이 부착되어 빨대 없이도 음용 ...
  • 이승윤
    빙그레 '따옴·끌레도르·아카페라 심플리', 2022 레드닷 어워드 본상 수상
    더밸류뉴스2022-08-10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차별화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빙그레는 대표 브랜드 따옴, 끌레도르, 아카페라 심플리 등이 '2022 레드닷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가 주관하는 세계 최대 디자인 경연 대회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이다.'따옴'은 ‘자연에서 갓 따옴’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과일 본연의 맛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냉장 주스 브랜드이다. 따옴표를 활용한 브랜드 로고와 과일 원물을 강조하는 패키지 ...
  • 문성준
    빙그레, 해태아이스크림 인수 2년...실적 훨훨 '시너지' 눈에 띄네
    더밸류뉴스2022-10-10
    지금으로부터 정확히 2년 전(2020년 10월 5일),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해태아이스크림을 인수하자 업계에서는 '빙그레+해태아이스크림'의 향후 성과를 놓고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합산 시장 점유율 45.0%로 롯데계열(롯데제과 15.3%, 롯데푸드 31.8%)에 맞서 빙과시장 양강 구도를 만들었지만 실제 시너지가 어느 정도일 것인가를 놓고 의견이 분분했다. 그로부터 2년, 빙그레가 해태아이스크림 인수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매출액 1조 클럽' 진입... 규모의 경제 실현 가장 두드러진 시너지 효 ...
  • 홍순화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1500원에서 1700원으로 13.3% ↑
    더밸류뉴스2022-11-11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바나나맛우유를 비롯한 유제품 가격을 유통채널과 협의를 거쳐 이달 중순 이후 단계적으로 인상한다고 밝혔다고 11일 밝혔다. 이에 따라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바나나맛우유(240ml)는 기존 1500원에서 1700원으로 200원(13.3%) 인상된다. 그 외 유통채널에서 판매되는 굿모닝우유(900ml)는 8%, 요플레 오리지널은 16% 인상될 전망이다.빙그레는 “원유가격 인상과 함께 설탕, 커피 등 원부자재 가격과 에너지 비용, 물류 비용, 환율 등이 지속적으로 상승해 제조원가가 급등하고 있어 불가피하게 가격을 ...
  • 이승윤
    빙그레, 한국ESG기준원 ESG 평가 4년 연속 통합 A등급 획득
    더밸류뉴스2022-11-28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전 임직원의 꾸준한 노력으로 올해 한국ESG기준원의 ESG 평가에서 4년 연속 통합 A등급을 획득했다.한국ESG기준원은 올해 글로벌 기준 및 ESG 거버넌스를 중심으로 개편된 평가모형에 따라 975개 상장회사를 대상으로 환경, 사회, 지배구조 수준을 평가했다. 빙그레는 4년 연속 통합 A등급을 획득했고 세부적으로는 환경 A, 사회 A, 지배구조 B+ 등급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회사는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경영과 친환경 활동에 집중하여 신뢰와 사랑을 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각오다.ESG 평가 및 데이 ...
  • 이상원
    빙그레, 안전보건경영 인증 획득...안전한 근로 환경 구축
    더밸류뉴스2023-03-27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획득으로 안전한 근무환경 구축에 나선다.빙그레는 한국경영인증원(대표이사 황은주)으로부터 안전보건경영시스템 'ISO 45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27일 밝혔다. 'ISO 45001'은 사업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위험을 사전에 예측 및 예방하고, 건강하고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으로 조직의 안전보건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국제표준 인증이다. 빙그레는 안전보건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경영방침을 설정 및 시스템을 구축해 실행에 옮기며 국제표준에 적합한 ...
1 2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