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아카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40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이승윤
    빙그레, '아카페라 심플리' 패키지 ‘2023 펜타워즈’ 브론즈 수상...환경·편의 모두 잡아
    더밸류뉴스2023-11-15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 커피 제품 아카페라 심플리가 ‘2023 펜타워즈’ 음료 부문에서 브론즈 어워드를 수상했다.빙그레는 환경 보호와 소비자 편의를 모두 고려한 패키지 디자인을 아카페라 심플리 패키지에 적용해 디자인의 우수함을 인정받았다고 15일 밝혔다.아카페라 심플리는 빙그레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의 무라벨 RTD(바로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음각으로 새긴 로고, 곡선과 각이 어우러진 용기의 형태로 제품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친환경 트렌드에 따라 필름 라벨을 없애 별도의 분리배출 없이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한 점, 플라스틱 경량 ...
  • 이승윤
    빙그레, 캐릭터 빙그레우스 ‘아카페라 스페셜티’ 광고모델 발탁
    더밸류뉴스2023-05-26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자체 개발한 캐릭터 빙그레우스가 '아카페라 스페셜티' 실제 광고모델로 활동을 시작한다.빙그레우스는 지난 2020년 공개되자마자 온라인에서 수많은 화제와 팬덤을 만들어 냈다. 최근 버튜버로 전환하고 새로운 스토리와 함께 온라인에서 많은 구독자들과 활발하게 소통 하고 있다.이를 바탕으로 빙그레는 460ml 대용량 PET 커피인 ‘아카페라 스페셜티’ 광고 모델로 빙그레우스를 선정, 차별화된 마케팅 프로모션을 앞세워 본격적으로 프리미엄 RTD 커피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이번 광고에서 빙그레우스는 대역을 통한 모 ...
  • 홍순화
    빙그레, '아카페라 스페셜티' 캠페인 론칭... 소비자 참여 진행
    더밸류뉴스2022-05-15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프리미엄 RTD(Ready To Drink)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 스페셜티’의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스페셜 테이스터를 위한 커피, 아카페라 스페셜티’라는 슬로건을 통해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으로 진행된다. ‘스페셜 테이스터’란 초미각자라고도 불리며 일반인에 비해 민감한 미각을 가진 사람으로 전체 인구의 약 25%에 해당한다. 소비자들은 캠페인 사이트의 간단한 기초 미각 테스트에 참여함으로써 본인이 스페셜 테이스터인지 확인할 수 있다. 또, 기초 미각 테스트에 참여한 후에는 심화 미 ...
  • 기현희
    파이오니어 아카데믹스, 2023년 상반기 글로벌 리서치 프로그램 신청 접수
    라온신문2022-11-23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파이오니어 아카데믹스에서는 2023년 봄에 진행될 글로벌 리서치 프로그램 신청을 오는 12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파이오니어 아카데믹스 글로벌 리서치 프로그램은 전 세계의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으로 모든 프로그램은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2023년 봄부터 여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파이오니어 아카데믹스 글로벌 리서치 프로그램은 2012년 프로그램 진행 이후 70여 개 이상의 나라에서 5000여 명 이상의 학생들이 참여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한국에서도 본 프로그램에 관 ...
  • 이소민
    파이오니어 아카데믹스, 2023년 상반기 글로벌 리서치 프로그램 신청 접수 중
    제주교통복지신문2022-11-23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파이오니어 아카데믹스에서는 2023년 봄에 진행될 글로벌 리서치 프로그램 신청을 12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파이오니어 아카데믹스 글로벌 리서치 프로그램은 전 세계의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으로 모든 프로그램은 온라인으로 진행을 하며, 2023년 봄부터 여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파이오니어 아카데믹스 글로벌 리서치 프로그램은 2012년 프로그램 진행 이후 70여 개 이상의 나라에서 5000여 명 이상의 학생들이 참여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한국에서도 본 프로그램 ...
  • 이승윤
    빙그레 '따옴·끌레도르·아카페라 심플리', 2022 레드닷 어워드 본상 수상
    더밸류뉴스2022-08-10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차별화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빙그레는 대표 브랜드 따옴, 끌레도르, 아카페라 심플리 등이 '2022 레드닷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가 주관하는 세계 최대 디자인 경연 대회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이다.'따옴'은 ‘자연에서 갓 따옴’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과일 본연의 맛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냉장 주스 브랜드이다. 따옴표를 활용한 브랜드 로고와 과일 원물을 강조하는 패키지 ...
  • 김상중
    빙그레, COP27 한국관에서 친환경 우수사례 발표
    케이앤뉴스 KN NEWS2022-11-15
    빙그레가 이집트 샤름 엘 셰이크에서 진행되는 제27차 유엔기후변화협약 당사국총회(COP27)에서 친환경 우수사례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 (사진) 빙그레가 이집트 샤름 엘 셰이크에서 진행되는 제27차 유엔기후변화협약 당사국총회(COP27)에서 친환경 우수사례를 발표한다고 밝혔다빙그레는 15일 오후 1시(현지시간)부터 COP27 행사장 내 한국관에서 ‘생활분야 온실가스 감축방안 및 정량화 우수사례 공유’라는 주제로 발표를 실시한다. 발표는 빙그레 제품 패키지 및 생산 공정 개선을 통한 탄소배출량 저감 사례와 자원순환 캠페인 사례 등을 ...
  • 서성열
    광주시교육청, 2024 중등교사 교과 아카데미 발대식 개최
    전남인터넷신문2024-04-08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기자]광주시교육청이 지난 5일 광주교육연수원에서 ‘2024 교과 아카데미’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7일 시교육청에 따르면 교과 아카데미는 지난 2023년 부활해 연간 연구 주제를 선정하고 광주형 자료 개발과 연구 결과 공유를 통한 수업 내실화에 기여하고 있다. 지난해는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교과별 수업·평가 자료를 개발했으며, 올해는 디지털 기반 학생 수준별 맞춤 수업·평가와 관련한 다양한 주제를 선정해 연구할 예정이다. 지난 3월 중·고등학교 교원 대상으로 활동 교원 신청이 이뤄 ...
  • 김정희
    러시아 자주포 박살…우크라, 남부 탈환 작전
    와이타임즈2022-09-03
    ▲ 우크라이나군은 러시아 자주포 폭발 영상을 공개하면서 ‘공군 정찰대가 152mm 포를 장착한 타깃을 발견했고 정밀한 박격포 공격으로 폭파했다’고 밝혔다. 출처: @ng_ukraine우크라이나군이 하리키우에서 러시아군의 자주포를 공격해 박살내는 영상이 공개됐다.CNN과 가디언, 데일리메일 등 외신을 종합하면 우크라이나군은 1일(현지시간) 드니프로 강을 가로지르는 다리를 포함, 복수의 목표물을 공격해 남부 헤르손 지역에 있는 러시아군에 대해 압박을 계속했다고 밝혔다.공개된 영상을 보면 우크라이나 박격포탄에 명중된 러시아의 2S3 아카 ...
  • 장동근
    군포시, 원도심 생활문화 아카이빙 사업 성과보고회 개최
    경기뉴스탑2021-12-13
    한대희 군포시장이 원도심 생활문화 아카이빙 사업 성과보고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군포시 제공) [경기뉴스탑(군포)=장동근 기자]군포시는 지난 12월 10일 군포역과 금정역 등 원도심 생활문화 아카이빙 사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아카이빙 사업은 과거에서 현재에 이르는 원도심 지역의 생활문화 자료를 기록으로 남겨서, 지역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지역공동체 활성화를 도모하는 한편, 문화적 가치를 높이기 위한 것이다. 아카이빙 사업의 주역은 원도심 현장에서 자료를 발굴하고 수집해 온 시민기록가들로 구성된 마을탐사대이다. 이날 성과보 ...
1 2 3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