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갈릭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44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편집국
    논산여중, “랍스터 먹고 힘내자”
    굿모닝논산2021-01-07
    논산여중, “랍스터 먹고 힘내자” 논산여중(교장 박병동)은 급식에 고품격 랍스터 요리를 5일 제공했다. “처음 먹어본 맛있는 요리에요!” 3학년 학생과 교직원 등 약 250명이 새로운 갈릭버터소스 바닷가재 요리로 행복감을 충전했다. 이날 급식은 갈릭버터소스랍스터를 주메뉴로 한우육개장, 친환경감자꽈리고추조림, 논산친환경딸기, 친환경현미녹차카테킨쌀밥, 깍두기 등이 나왔다. 학생들은 새로운 요리를 맛있게 먹으며 길어지는 코로나 대응으로 지쳐있던 마음에 활력을 넣었다. 곽현희 영양교사는 “우리 학생들이 맛있는 음식을 먹고 면역력을 강화해 ...
  • 배희근
    오비맥주 KBC, GS25와 함께 ‘노르디스크맥주’ 출시
    부산경제신문2021-06-14
    [부산경제신문/배희근 기자]오비맥주의 수제맥주 협업 전문 브랜드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Korea Brewers Collective, 이하 KBC)’가 출범 이래 첫 번째 프로젝트로 ‘GS25’ · 북유럽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Nordisk)’와 협업한 ‘노르디스크맥주’를 선보인다. 노르디스크맥주는 외부 활동이 많고 기온이 올라가는 6~8월, 상쾌한 라거 맥주의 구성비가 75%로 높다는 GS25 맥주 매출 데이터에서 착안해 탄생한 라거 스타일의 수제맥주다. 100% 몰트와 노블홉(Noble Hop)을 사용했으며, ...
  • 신현숙
    롯데GRS, 사모펀드 엠에프지코리아에 패밀리레스토랑 ‘TGIF’ 매각
    더밸류뉴스2021-06-23
    롯데GRS가 엠에프지코리아(MFGKOREA)에 패밀리레스토랑 TGIF(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 국내 사업권을 매각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GRS는 내달 30일부로 국내 TGIF 15개 점포와 관련된 사업 일체를 엠에프지코리아에 양도하기로 했다. 또 계약관련 세부사항은 양사 협의 하에 외부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엠에프지코리아 대주주인 사모펀드(PEF) 운용사 어펄마캐피탈은 매드포갈릭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TGIF 인수를 통해 브랜드 다각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롯데GRS는 향후 주력 사업인 프랜차이즈 사업에 역량을 집중해 기존에 운영하 ...
  • 김도형
    롯데GRS, 패밀리 레스토랑 TGIF 매각. 왜?
    더밸류뉴스2021-06-30
    TGIF를 운영중인 롯데GRS는 7월 30일자로 국내 TGIF 15개 점포와 관련된 사업 일체를 엠에프지코리아(MFGKOREA)에 양도한다고 밝혔다. 롯데GRS측은 더밸류뉴스와의 통화에서 “주력 사업에 집중을 위해 매각을 진행했다”라고 매각이유를 설명했다. 또 “계약에 관련한 세부사항은 양사 협의 하에 외부에 비공개한다”고 언급했다. TGIF는 1992년도에 국내 영업을 시작했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빕스와 함께 패밀리레스토랑의 전성기를 열었지만 2010년대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한식뷔페 등이 등장하면서 하락세를 탔다. 매장수는 ...
  • 권광원
    "비거니즘 확산" 롯데마트, 호주 유명 비건스낵 'DJ&A' 6종 출시
    비건뉴스2021-07-18
    최근 육류·어류·달걀·유제품과 같은 동물성 식품을 섭취하지 않는 채식주의가 확산하고 있다. 소비 과정에서 환경 보호와 같은 윤리적인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도 많아졌다. 이에 롯데마트는 친환경 가치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다채로운 비건 식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한국채식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비건 인구는 약 150만명으로, 2008년(15만명) 규모와 비교해 10배가량 증가했다. 미국 시장조사업체 CFRA에 따르면 세계 채식 시장역시 매년 평균 9.6% 성장해 2030년에는 116조원 규모가 될 것으로 전망된 ...
  • 신현숙
    SPC GFS, 우리식품과 소스 개발한다…MOU 체결
    더밸류뉴스2021-07-27
    SPC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SPC GFS가 우리식품과 협업해 소스를 개발한다. 27일 SPC GFS는 소스 제조업체 우리식품과 소스 개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SPC GFS는 올해 갈릭디핑소스, 돈까스소스 등을 시작으로 총 10여가지의 소스 제품을 개발해 B2B(기업간 거래) 채널을 통해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우리식품은 ‘참소스’를 포함해 300여 가지의 소스를 제조하고 있으며 연간 약 1만5000톤의 생산 규모를 갖췄다. ...
  • 빈주연
    CJ제일제당, ‘고메치킨’ 신제품 2종 선보여
    부산경제신문2021-08-17
    [부산경제신문/빈주연 기자]CJ제일제당이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외식 전문점 수준의 맛 품질과 트렌디한 메뉴로 무장한 ‘고메치킨’ 2종을 선보였다. ‘냉동 가공치킨은 배달·외식 치킨보다 맛 없다’는 인식을 깨뜨리며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는 계획이다. ‘고메치킨’ 신제품 2종은 ‘고메치킨 마늘불고기’, ‘고메치킨 리얼치즈’다. 외식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차별화된 메뉴로, 치킨의 기본이자 핵심 속성인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의 식감과 풍미를 극대화했다. CJ 제분 노하우로 황금비율 튀김옷을 개발해 얇게 입혔고, ...
  • 전희연
    BBQ 자사앱 가입자 260만으로 1위
    제주교통복지신문2021-08-25
    [제주교통복지신문 전희연 기자]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자사 앱' 부문에서 최다 가입자를 확보했다고 25일 밝혔다. BBQ 가입자는 지난해 8월 윤홍근 BBQ 회장과 황광희가 출연한 유튜브 방송 '네고왕'이 인기를 끌며 크게 확대됐고, 이후 신제품 출시와 함께 진행한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도 가입자 수 증대에 기여했다. 네고왕 방송이 나간 후 BBQ는 황광희를 모델로 발탁하고, '메이플버터갈릭', '치본세트' 등을 출시하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갔다. 해당 영상은 공개 후 두 달여만에 조회수 800만회를 ...
1 2 3 4 5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