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발효유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59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김승룡
    딸기, 산미보단 단맛이 인기
    전남인터넷신문2024-04-03
    [전남인터넷신문]딸기는 새콤달콤해서 맛있는 열매채소이다. 사람이 느끼는 과일의 단맛은 당분의 함유량과 함께 신맛 성분의 함유량도 관계하고 있다. 당과 산의 비율이 1보다 클 때 단맛으로 인식되므로 매우 달콤하다는 것은 신맛에 비해 당도가 훨씬 높은 경우이다. 새콤달콤한 딸기에서는 신맛과 단맛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데, 일본에서는 산미(酸味)가 있는 딸기보다 단맛이 높은 것이 인기가 좋은 것으로 나타났다. 일본 농업총합연구소(農業総合研究所)에서는 올해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전국 슈퍼마켓에서 전개하고 있는 2,000점포 이상의 ...
  • 장지수
    청도군 올 3월부터 학교 무료 우유 급식 일반 편의점서 학생이 직접 선택
    영천투데이2024-01-15
    [영천투데이=장지수 기자]▲ 경북 청도군 청사청도군(군수 김하수)은 오는 3월부터 종전 학교 무상급식 우유제품을 일반 편의점과 마트에서도 학생들이 직접 선택할 수 있게 된다고 밝혔다.군은 15일 올해 농림축산식품부 우유 바우처 시범사업 대상지로 선정돼 우유 바우처를 통해 학생 개인이 직접 다양한 유제품으로 선택해 지원받을 수 있다면서 이같이 밝혔다.우유 바우처 시범사업은 차상위계층,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한부모가정 등 학생이 제공받던 학교 무상 우유 급식 대신 월 1만5000원 한도 내 바우처 현금카드를 발급받아 쉽게 거주지 편 ...
  • 이승윤
    매일유업, 추석 소아암 환아 돕는다...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기부
    더밸류뉴스2023-09-26
    매일유업(대표이사 김환석)이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항암 치료로 힘들어하는 아이들 돕기에 나섰다. 따뜻한 나눔 활동의 실천이다.26일 매일유업은 소아암 환아들을 위해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3종 제품 6000개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기부했다고 밝혔다.소아암 환아들은 치료과정에서 면역 기능이 떨어져 무균식 식사를 해야 하고 때로는 항암제 부작용으로 인해 오심, 구토 및 입이 헐어 식사를 못하는 경우가 많다. 평균적으로 약 3년 정도의 입원 및 통원 치료를 하는데 아이스크림은 멸균 처리한 제품이 드물어 환아들은 치료기간 중 ...
  • 이승윤
    빙그레, 요플레 40주년 기념 광고 공개... 배우 '이세영' 기용
    더밸류뉴스2023-06-23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 요플레가 40주년을 기념해 배우 이세영과 브랜드의 역사를 신문으로 구성한 신규 디지털 광고를 빙그레 공식 유튜브, SNS, 도심 거점 쇼핑몰 등에 공개했다.요플레는 발효유 산업이 초기 단계에 머물렀던 시절 국내 최초 떠먹는 요거트로 출시되면서 우리나라 발효유 시장을 개척하고 이끌어 온 빙그레 대표 발효유 제품이다. 이번 광고에는 배우 이세영이 출연한다. 이세영은 요플레의 지난 40년의 역사를 연도별 신문으로 구성해 그 당시의 시대별 분위기와 상황에 맞춰 재치있고 발랄하게 표현했다. 빙그레의 새 광고 영상은 ...
  • 민소영
    유통업계, ‘갓생(God+人生)모델’ 전성시대
    서남투데이2023-06-22
    ‘갓생’은 신을 의미하는 ‘God’과 인생을 뜻하는 ‘생(生)’의 합성어로, 운동 및 자기관리에 즐거움을 느끼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와 함께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자기 계발과 관리로 성과를 얻는 ‘갓생’은 오운완∙미라클모닝∙런데이 등 다양한 형태로 일상에 파고들었고, 유행을 넘어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았다. ‘갓생’이 생활양식으로 자리 잡으면서 운동선수나 철저한 자기관리로 유명한 연예인에 대한 관심도 늘어났다. 이에 유통업계에서는 꾸준한 운동으로 근육 잡힌 몸매를 가지고 있거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가진 ‘ ...
  • 신현숙
    [CEO탐구] 매일유업 김선희, '저출산 절벽' 뛰어 넘는 유(乳)시장 '잔 다르크'
    더밸류뉴스2023-06-17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는 영유아 인구 감소와 우유시장 개방 '절벽'을 이겨내고 유(乳) 업계 '잔 다르크'로 기록될 수 있을까.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이사가 저출산과 영유아 인구 감소로 우유 시장이 줄어들고 있지만 성과를 내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2014년 CEO 취임 당시 우유 단일 품목에 집중돼 있던 사업 구조가 이제는 식물성 대체 음료 '어메이징 오트', 성인 영양식 '셀렉스' 등으로 다변화됐다. 또, 중국 스타벅스차이나에 식물성 건강음료 아몬드브리즈를 공급해 글로벌 시장 교두보를 확보했다. ◆김선희 대표는…▷1964년생(59) ...
  • 김인식
    삼양사, 2023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고기능성 식품소재 알린다”
    더밸류뉴스2023-05-30
    삼양그룹 식품 계열사인 삼양사(대표이사 최낙현)가 국내 최대 규모 식품산업 전시회에 참가해 고기능성 식품소재 알리기에 나선다. 삼양사는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나흘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3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SEOUL FOOD 2023)’에 참가해 스페셜티(고기능성) 소재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은 식품 분야 관련 기업들의 교류는 물론 국내외 식품 시장 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식품산업 전시회로 삼양사는 올해 처음으로 참가한다. 삼양사는 이번 전시회에서 건강기 ...
  • 신현숙
    [CEO탐구] 서울우유 문진섭, 임기 4년 연임에 '연매출액 2조' 전인미답 눈앞...비결은
    더밸류뉴스2023-05-29
    문진섭 조합장이 이끌고 있는 서울우유가 올해 '연매출액 2조'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어 비상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서울우유 지난해 매출액은 1조9684억원이어서 올해 2조원 돌파가 어렵지 않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렇게 되면 국내 유(乳)업계는 86년 역사를 뒤로하고 전인미답(前人未踏)의 길로 들어서게 된다. “혁신 제품을 출시해 우유의 신부가가치를 창출하겠습니다. 또, 블루오션을 찾아내 신시장을 개척하겠습니다. 이를 통해 서울우유의 시장점유율을 끌어 올리겠습니다.”지난 3월 8일 오후 서울 상봉동 서울우유 사옥 강당. 문진섭 ...
  • 이상원
    [대기업집단 탐구]⑤hy그룹, '사명변경 2년' 실적 쑥쑥...메쉬코리아 안고 '유통 플랫폼'↑
    더밸류뉴스2023-05-29
    “52년간 쓴 한국야쿠르트 사명 버린다. 더 이상 이름 안에 갇히지 않겠다.”2021년 3월, hy가 회사명을 반세기 동안 사용해오던 한국야쿠르트 대신에 지금의 hy로 바꾸고 유통 플랫폼 그룹으로의 대변신을 선언했다. '야쿠르트=발효유'라는 한정된 틀 안에 갇히지 않겠다는 의지의 표현이었다. 그렇지만 이는 발효유 시장 1위 기업의 기득권을 내놓는다는 의미도 갖고 있어 업계에서는 어떤 결과를 맺을 것인가에 비상한 관심을 내비쳤다. 그로부터 2년여가 지났다. 결과적으로 hy는 실적 개선은 물론이고 메쉬코리아를 인수하면서 유통 플랫폼 기 ...
  • 이승윤
    빙그레, 한국ESG기준원 ESG 평가 4년 연속 통합 A등급 획득
    더밸류뉴스2022-11-28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전 임직원의 꾸준한 노력으로 올해 한국ESG기준원의 ESG 평가에서 4년 연속 통합 A등급을 획득했다.한국ESG기준원은 올해 글로벌 기준 및 ESG 거버넌스를 중심으로 개편된 평가모형에 따라 975개 상장회사를 대상으로 환경, 사회, 지배구조 수준을 평가했다. 빙그레는 4년 연속 통합 A등급을 획득했고 세부적으로는 환경 A, 사회 A, 지배구조 B+ 등급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회사는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경영과 친환경 활동에 집중하여 신뢰와 사랑을 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각오다.ESG 평가 및 데이 ...
1 2 3 4 5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