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호밍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44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이승윤
    대상 청정원, 간편 조리 즐기는 '호밍스(HOME:ings)' 론칭
    더밸류뉴스2021-05-25
    대상㈜ 청정원이 집에서 즐기는 '제대로 된 식사'를 위한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를 론칭하고 메인 요리와 볶음밥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청정원 '호밍스'는 '홈(HOME)'에 현재진행형을 뜻하는 '아이엔지(ing)'를 결합해 만든 브랜드이다. 대상㈜은 청정원 '호밍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청정원 '호밍스'에서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은 간단한 조리를 통해 즐길 수 있는 메인 요리와 볶음밥 제품이다.메인 요리는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기에 번거로운 ...
  • 박상혁
    대상 청정원 '호밍스', '위너 강승윤'과 '래퍼 넉살'과 간편식 소개 콘텐츠 제작
    더밸류뉴스2022-09-30
    대상(대표이사 임정배)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래퍼 넉살, 위너(WINNER)의 리더 강승윤과 콘텐츠를 제작했다.대상은 호밍스 디지털 브랜디드 콘텐츠 ‘징글징글한 녀석들: 사리와 유니’를 지난 29일 공개했다. ‘징글징글한 녀석들: 사리와 유니’는 2명의 정상급 아티스트가 청정원 호밍스의 ‘징글송’ 제작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담은 예능 콘텐츠로, 가정간편식 시장을 선도하는 호밍스의 다양한 메뉴를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콘텐츠 내 ‘징글송’은 호밍스를 대표하는 브랜드 송으로 ...
  • 신현숙
    대상 청정원 호밍스 ‘메인요리’, 누적 판매량 200만개 돌파
    더밸류뉴스2022-06-07
    대상(대표이사 임정배) 청정원의 ‘호밍스(Home;ings)’ ‘메인요리’가 누적 매출액 150억원을 돌파했다.대상은 청정원 ‘호밍스(Home;ings)’ ‘메인요리’의 누적 판매량이 200만개를 넘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5월 ‘메인요리’ 라인을 론칭한 지 일 년 만에 이뤄낸 성과다. 대상은 많은 반찬을 곁들이기보다 한두 가지 메인 요리로 식사를 해결하는 취식 트렌드를 반영해 제품을 출시한 것이 호밍스 ‘메인요리’의 성공 요인이라고 분석했다.메인요리 HMR(가정간편식)은 급속 냉동기술을 활용해 유통기한을 늘리고 포장재 사 ...
  • 이승윤
    대상그룹, ESG 경영 실천 헌혈 캠페인 ‘전국민 동참 레드챌린지’ 전개
    더밸류뉴스2023-07-03
    대상그룹(대표이사 임정배)이 혈액 수급 안정화를 위해 7월 한 달 동안 전국민과 함께하는 헌혈 캠페인 ‘전국민 동참 레드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는 ESG 경영 실천의 일환이다.올해로 18회째를 맞은 대상그룹의 헌혈 캠페인은 대상그룹이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2006년부터 매년 진행해온 캠페인이다. 지난 2019년까지는 대상그룹 임직원들에게 헌혈을 독려하는 ‘휴가 전 헌혈 먼저’ 캠페인으로 진행했다. 그러나 코로나 펜데믹으로 헌혈 인구가 급감함에 따라 부족한 혈액 수급에 힘을 보태기 위해 대상그룹 임직원에서 전국민으로 대상을 확대하고 지 ...
1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