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보떼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66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편집국
    폴앤조 보떼, 2022 크리스마스 컬렉션 출시
    주간여성2022-10-25
    이데아코즈의 파리지엔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2022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출시한다.이번 컬렉션은 11월 1일 출시되는 ‘메이크업 컬렉션 2022(이하 어드벤트 캘린더)’와 12월 1일 출시되는 핸드크림 2종, 립 트리트먼트 밤 2종, 루스 파우더 등으로 구성됐다.폴앤조 보떼의 대표 크리스마스 컬렉션인 ‘어드벤트 캘린더’는 폴앤조만의 fun-loving 무드를 담은 24가지의 뷰티 아이템이 담겼다. 각각의 아이템은 연말 무드에 맞는 화려한 디자인의 패키지에 개별 포장돼 있어 12월 1일부터 24일까 ...
  • 김지원
    폴앤조 보떼, 롯데백화점 본점 신규 스토어 오픈
    부산경제신문2022-05-10
    [부산경제신문/김지원 기자]이데아코즈의 ‘FUN & LOVE’ 파리지앤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5월 12일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폴앤조 보떼는 지하 1층에서 운영된 브랜드 론칭 20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기 위해 1층 럭셔리존에 앙코르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기존 팝업 스토어에서는 20주년 기념 리미티드 컬렉션과 주요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었던 것과 달리, 이번 신규 스토어에서는 브랜드 전 제품을 확인할 수 있어 고객에게 폭넓은 제품 체험 기회를 ...
  • 전희연
    폴앤조 보떼 20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 오픈…권유리·이세영·보나 참석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4-04
    [제주교통복지신문 전희연 기자] 파리지앤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파티 컨셉으로 꾸며진 행사장에 권유리, 보나, 이세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장을 방문한 셀러브리티들은 아이코닉한 고양이 모양의 ‘애니버서리 립스틱’으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우아한 스타일의 권유리는 002(루방 프레전트), 청순한 매력의 보나와 여성스러운 매력의 이세영은 005(베스킷 루즈)로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지난 1일 브랜드 ...
  • 편집국
    폴앤조 보떼, 폴앤조X시나모롤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출시
    주간여성2022-10-18
    이데아코즈의 FUN & LOVE 파리지엔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11월 1일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담은 한정판 ‘시나모롤 컬렉션’을 출시한다.이번 컬렉션은 핸드크림 2종, 립 트리트먼트 밤 2종, 바디&헤어 미스트, 립스틱 케이스와 블러셔 케이스 2종 등으로 구성됐다.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출시하는 이번 컬렉션은 20주년을 맞은 시나모롤과 함께해 특별함을 더했다. 모든 제품에 시나모롤이 담겨 특유의 귀여움을 느낄 수 있고, 폴앤조 브랜드 디렉터 ‘소피 미쉘리(Sophie Mechaly)’의 반려묘 집시와 나네트가 ...
  • 이승윤
    LG생활건강 '수려한', 건강과 복 기원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더밸류뉴스2021-08-25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정통 한방 브랜드 ‘수려한’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안티에이징 제품 ’진생 에센스AD’에 한국 가을 풍경의 아름다운 정취를 표현한 ‘가을 화조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은 지난 봄 선보인 ‘봄날 화조도 에디션’에 이은 두번째 에디션이다. 수려한은 매년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그 가치와 아름다움을 알리는 K-헤리티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9번째 프로젝트로 화조도 에디션을 선보였다.한국적 아름다움과 정서가 깃든 민화 ‘화조도’에는 ...
  • 장슬기
    베네피트, 플래시커피와 ‘BROW RECHARGE’ 캠페인 팝업 이벤트 진행
    라온신문2022-11-17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는 NO.1(2019년~2021년 보떼리서치 브로우 카테고리 판매금액 데이터 기준) 브로우 3주년을 기념하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최근 2030세대 사이 라이징하고 있는 커피 브랜드 플래시커피(FLASH COFFEE)와 손잡고 ‘BROW RECHARGE(브로우 리차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BROW RECHARGE 캠페인 팝업을 축하하기 위해 오마이걸 유아와 뉴이스트 출신의 종현, 그리고 엑스원 출신의 김우석까지 ...
1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