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1011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카페베네 “딸기덕후 모여라”…신메뉴 출시
- 더밸류뉴스2021-01-08
-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국산 생딸기를 활용한 봄 신메뉴를 출시했다.8일 카페베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딸기덕후 러시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페베네 고객 중 딸기 신메뉴를 주문하고 멤버십을 적립한 횟수에 따라 순위별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이다.참여 방법은 카페베네 멤버십 앱(APP) 이벤트 페이지에서 ‘딸기 덕후 도전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가까운 카페베네 매장에서 딸기 신메뉴를 주문해, 멤버십 적립과 함께 딸기 덕후를 누적하면 된다. 딸기 덕후는 멤버십을 적립하면 주문한 메뉴 개수만큼 자동 ...
- 꼼짝마라 방콕 ‘홈 카페베네’ 할인 받아 집에서 즐기자~
- 더밸류뉴스2020-12-31
-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배달앱 요기오와 함께 ‘슈퍼레드위크2.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카페베네 매장(일부 매장 제외)을 대상으로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요기요 어플리케이션에서 최소 주문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요기요 앱에서 주변 카페베네 검색 후 메뉴를 ‘요기서 1초결제’ 혹은 ‘요기서 결제’로 계산할 경우 자동으로 3000원이 할인되며, 현장 결제는 할인에서 제외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새해에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
- 카페베네, 식물성 대체 우유 '어메이징 오트' 옵션 도입
- 비건뉴스2022-08-25
- [비건뉴스 김민영 기자] 기후위기에 대한 대응으로 동물성 식단을 지양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가운데 우유를 대체하는 대체유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카페베네는 내달부터 우유에 들어가는 메뉴에 식물성 음료 옵션을 도입해 대체유를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할 계획이다. 카페베네는 25일 이같이 밝히며 옵션으로 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가 도입된다고 밝혔다. 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는 환경·비건 등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미 잘 알려진 제품이다. 어메이징 오트’는 청정 국가 핀란드의 좋은 기후 ...
- 우윳값 상승에 대체우유 시장 '쑥쑥' 큰다
- 비건뉴스2021-09-30
- [비건뉴스 홍다연 기자] 내달 1일부터 우유값이 상승함에 따라 대체우유에 대한 소비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대체우유 소비량의 증가는 출산율 감소로 인한 우유 소비의 감소, 코로나 19로 인한 식물성 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스럽게 생긴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가운데 내달부터 우유값이 상승하면서 대체우유에 대한 소비량을 부채질 할 예정이다. 실제로 우유 소비량은 줄어드는 반면 대체우유 시장의 규모는 점점 늘어나고 있다. 지난 4월 낙농진흥회의 우유 유통소비통계에 따르면 국민 1인당 흰 우유 소비량은 ...
- 더 똑똑해진 ‘창원돌돌e컵’ 본격 시행
- 부산경제신문2022-07-15
- [부산경제신문/창원 김양수 기자]창원특례시는 급증하는 1회용 플라스틱 발생량을 줄이기 위해 작년 시청 주변 시범운영한 공유컵 ‘창원돌돌컵’의 반납 문제점을 보완해, 더 똑똑해진 ‘창원돌돌e컵’을 14일부터 본격 시행한다고 밝혔다. 그간 ‘창원돌돌컵’ 사용으로 1회용컵 40,465개를 줄여 탄소 931kg 감량했고, 나무 141그루 식재 효과를 가져왔다. 하지만 기존 창원돌돌컵은 아날로그 방식으로 100% 반납이 안되는 문제점이 있어, 시는 이를 보완하고 시민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창원돌돌e컵’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 ‘창 ...
- 비건 열풍에 대체우유 시장 전망 밝아…선점 경쟁 치열
- 비건뉴스2022-10-14
- [비건뉴스 권광원 기자] MZ세대를 중심으로 비건 열풍이 이어지면서 식물성 대체 우유 시장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식물성 대체 우유는 젖소로부터 나오는 우유를 대신하는 식물성 우유를 뜻하는 말로 국내 식물성 우유 시장의 80~90%는 콩을 활용한 두유가 차지하지만 최근에는 귀리, 아몬드 등 다양한 식물성 원료를 활용한 제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국내 식품업계 가운데 대체 우유에 가장 적극적인 마케팅을 벌이고 있는 곳은 매일유업이다. 지난 6월 매일유업은 기자간담회를 열고 자사의 귀리(오트) 우유 ‘어메이징 오트’ 사업의 ...
- 여수시, 유료 노상주차장 무인화 시스템 ‘시범운영’
- 전남인터넷신문2020-12-31
-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노상주차장 효율적 운영을 위해 해양공원 일원에 유료 노상주차장 무인화 시스템을 시범 구축해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여수시는 전국의 지자체에서 운영사례를 적극 검토해 노상주차장 운영의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바닥제어 무인정산 주차관제시스템’ 을 선정했다. 차량이 주차를 하면 바닥에서 차량 통제장치가 올라오며 출차 시에는 주차면 인근에 설치된 정산기(3~4면당 1대)에서 주차요금을 정산하면 바닥제어기가 내려가 출차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
- 여수시, 해양공원 ‘바닥제어 무인정산 주차관제시스템’ 운영
- 전남인터넷신문2021-03-17
-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노상주차장의 효율적 운영을 위해 해양공원 일부 유료 노상주차장에 무인화 시스템을 구축하고 15일부터 시범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올해 2월 종화동 카페베네에서 퀴즈노스까지 노상주차장 27면에 바닥제어 무인정산 주차관제 시스템 설치를 마치고 오는 15일부터 운영을 시작한다. 바닥제어 무인정산 주차관제 시스템은 차량을 주차하면 자동 감지해 바닥에서 차량 통제장치가 올라온다. 출차 시 인근에 설치된 정산기(구간 내 5대)에서 주차요금을 결제하면 바닥제어기가 내려가 출차가 ...
1 2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