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위스키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99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김형중
    국내 토박이 ‘골든블루’ 美 위스키 시장 진출
    케이앤뉴스 KN NEWS2021-01-25
    골든블루가 국내 위스키로 1호로 미국 위스키 시장에 첫 진출한다.골든블루는 지난 23일 골든블루의 주력 제품인 ‘골든블루 사피루스’가 미국 수출을 위한 첫 선적을 마치고 2월부터 미국 위스키시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국내 토박이 ‘골든블루’ 美 위스키 시장 진출골든블루는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미국 수출품은 미국인들에게 가장 친숙한 750ml 용량으로 만들어 구성했다”면서“미국 주류 시장에서도 밀레니얼 세대 중심으로 ‘순한 술’ 추세가 확산되고 있는 것에 맞춰 미국인들에겐 다소 생소한 36.5도 저도주로 시장을 공략할 ...
  • 박민지
    GS25 “편의점 얼음컵으로 탄산음료·위스키도 즐긴다”
    뉴스케이프2021-05-13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얼음 컵을 커피뿐 아니라 탄산음료, 주류와도 함께 구매하는 소비자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편의점 GS25는 지난 3~4월 매출 정보를 분석한 결과 얼음 컵 용량과 종류에 따라 함께 팔리는 상품군이 달랐다고 13일 밝혔다.용량이 185g인 일반 얼음 컵은 커피와 함께 판매되는 비중이 전체의 66.1%였다. 반면 용량 240g으로 크기가 큰 얼음 컵은 탄산음료·에이드와 함께 팔린 비중이 42.3%로 가장 컸다.이 얼음 컵은 특히 500㎖ 이상의 대용량 음료와 함께 사는 경우가 두드러졌는데, 연관 구매가 가장 많았던 ...
  • 신현숙
    갤러리아백화점, 미국 LA 캔디숍 ‘슈가피나’ 단독 입점
    더밸류뉴스2021-03-16
    갤러리아백화점은 미국 LA 캔디 전문점 '슈가피나(Sugarfina)'를 국내 단독으로 백화점에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어른들을 위한 캔디 부티크라는 컨셉으로 2012년 미국 비버리힐즈에서 시작한 ‘슈가피나’는 샴페인, 위스키, 커피 등 원재료를 사용한 사탕, 젤리, 초콜릿 등으로 구성돼 있다. 아시아에선 홍콩에 이어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에서 두번째로 선보이는 매장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샴페인 곰 젤리와 커피 초콜릿 볼을 꼽을 수 있다. ...
  • 김형중
    GS25, 국내 최고의 주류플랫폼 도전장 내밀어
    케이앤뉴스 KN NEWS2021-02-25
    GS25가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물며 국내 최고의 주류플랫폼에 도전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2월 25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GS25 역삼홍인점을 ‘와인25플러스 플래그십스토어’ 1호점으로 오픈했다. ▲ (사진) GS25가 와인25플러스 플래그십스토어 1호점 역삼홍인점 매장을 오픈했다.이번 플래그십스토어 오픈은 2019년 7월 론칭한 GS25의 주류 스마트오더 시스템 ‘와인25플러스’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음에 따라 추진하게 됐다. 비대면과 온라인쇼핑이 일상이 된 상황에서 스마트오더 시스템의 인기 ...
  • 전순애
    평택시, 제10회 평택전국밴드경연대회 본선 20개 팀 확정
    경기뉴스탑2020-11-25
    제10회 평택전국밴드경연대회 포스터(사진=평택시 제공) [경기뉴스탑(평택)=전순애 기자]평택시는 25일 오는 28~29일 양일간 이충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제10회 평택 전국밴드 경연대회’(이하, 경연대회)에 전국에서 총 214개 팀이 예선에 참가했으며 심사를 통해 본선진출 20개 팀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경연대회 본선진출 팀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인디뮤지션들을 위해 지난해 10개 팀에서 20개 팀으로 대폭 확대했으며, ▶NIFFAR(TRIP-자작곡) ▶The Missing Link(Crazy Love-자작곡 ...
  • 신현숙
    코로나로 외출 줄자 ‘홈술’ 늘었다…칵테일 매출 225% ↑
    더밸류뉴스2021-04-09
    코로나19로 외출이 줄면서 홈술을 즐기는 트렌드가 확대되고 있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분석한 자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칵테일 주류 매출이 전년비 225.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GS25가 지난해 7월 업계 최초로 론칭 한 주류 스마트오더(모바일앱으로 예약 주문 후 점포에서 찾는 시스템) ‘와인25플러스’의 누적 판매량 1위도 칵테일 주류인 디사론노다. 디사론노는 이탈리아의 리큐어(칵테일용 고알콜 희석주)로 ‘갓파더’ ‘아마레또사워’ 등 칵테일에 들어간다.GS25는 점차 세분화되고 있는 최근 홈술 트렌드를 반 ...
  • 박홍식
    화요41, ‘2021 대한민국 주류대상’ 2관왕 영예
    부산경제신문2021-03-12
    [부산경제신문/박홍식 기자]화요41이 ‘2021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프리미엄 소주(증류식 소주) 31도 이상 부문 ‘대상’과 전체 프리미엄 소주 부문 ‘Best of 2021’을 수상해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Best of 2021’은 주종 별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화요41이 프리미엄 소주 부문에서 최고점을 받았다. 이로써 화요는 8년 연속 수상 기록을 세웠다.국내산 쌀 100%와 지하 150m 천연 암반수로 만든 화요는 광주요에서 특별 제작한 옹기에 숙성시켜 원숙한 맛과 깊은 향을 지닌다. 옹 ...
  • 윤경숙
    100% 김해쌀로 만든 프리미엄 막걸리 탄생!!
    전남인터넷신문2020-12-02
    경남 김해시에서 100% 김해평야에서 자라는 쌀로 만든 프리미엄 막걸리가 탄생했다. 농업회사법인 가야양조장(대표 조이덕)은 프리미엄 막걸리 ‘가야’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김해평야에서 자라는 쌀로 만든 프리미엄 막걸리 탄생-가야가야는 김해에서 자라는 쌀로 만든 100% 김해쌀로 만든 브랜드다. 그동안 쌀 재고로 인해 어려움을 겪어온 김해 지역 농민들의 판매고 향상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가야는 750미리리터로 병당 시중가는 4000원이다. 시중에서 유통되는 막걸리가 병당 2000원인데 비해 배 이상 비싸다. 비싼 이유는 발 ...
  • 류창규
    100% 김해쌀로 만든 프리미엄 막걸리
    부산경제신문2020-12-02
    [부산경제신문/김해 류창규 기자]경남 김해시에서 100% 김해평야에서 자라는 쌀로 만든 프리미엄 막걸리가 탄생했다.농업회사법인 가야양조장은 프리미엄 막걸리 ‘가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가야는 김해에서 자라는 쌀로 만든 100% 김해쌀로 만든 브랜드다. 그동안 쌀 재고로 인해 어려움을 겪어온 김해 지역 농민들의 판매고 향상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750미리리터로 병당 시중가는 4000원이다. 시중에서 유통되는 막걸리가 병당 2000원인데 비해 배 이상 비싸다. 비싼 이유는 발효기간이 일반 시중 먹걸리(1~3일)인데 비해 25~30배 ...
1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