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쇼핑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3,928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이지혁
    2월 온라인 쇼핑 거래액 21조 원 돌파, 모바일 쇼핑 강세 지속
    서남투데이2025-04-01
    2025년 2월 온라인 쇼핑 거래액이 21조 616억 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월 대비 3.5% 증가했으며, 특히 모바일 쇼핑 거래액은 16조 1308억 원으로 전체 온라인 쇼핑 거래액의 76.6%를 차지하며 성장을 견인했다. 통계청이 1일 발표한 ``에 따르면, 2월 온라인 쇼핑 거래액은 21조 616억 원으로 전년 동월 대비 3.5%(7,151억 원) 증가했다. 상품군별로는 음식 서비스(10.9%), 통신기기(53.9%), 음·식료품(8.3%) 등이 온라인 쇼핑 성장을 이끌었으며, 거래액 구성비는 음식 서비스(14.7%), 음·식료 ...
  • 김해인
    네이버, ‘쇼핑 커넥트’ 출시… 스마트스토어-크리에이터 협업 강화
    서남투데이2025-03-13
    네이버가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와 크리에이터 간 협업을 강화하는 새로운 제휴 솔루션 ‘쇼핑 커넥트’를 도입한다. 13일 네이버는 브랜드 커넥트 플랫폼에 쇼핑 커넥트 솔루션을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해당 솔루션은 7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네이버는 오는 26일까지 베타 서비스 참여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쇼핑 커넥트는 스마트스토어 사업자가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 실적에 따라 수익을 공유하는 어필리에이트 모델이다. 판매자가 특정 상품을 쇼핑 커넥트 플랫폼에 등록하면, 크리에이터가 이를 선택해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 ...
  • 민진수
    린클,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카카오 쇼핑하기 별별 쇼핑 기획전 진행
    제주교통복지신문2021-08-14
    [제주교통복지신문 민진수 기자]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린클’이 오는 14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17일 화요일까지 총 4일간 카카오 쇼핑하기를 통해 첫 린클 별별 쇼핑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별별 쇼핑 기획전에서는 미생물을 활용하여 음식물쓰레기를 흙과 같은 가루 형태로 만들어주는 친환경 가전 ‘미생물 음식물처리기’를 선보이며 1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첫 구매 시 3000~5000원 추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린클 음식물처리기의 딤그레이, 노블 네이비, 스페이스 블랙 ...
  • 박상혁
    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광클절’ 13일 개막...110억 쇼핑 지원
    더밸류뉴스2022-10-11
    롯데홈쇼핑(대표이사 이완신)이 지난 2020년에 이어 다섯번 째로 ‘대한민국 광클절’을 개막한다.롯데홈쇼핑은 이번 달 13일부터 23일까지 총 5000억원 규모의 110억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초대형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광클절은 매회 200만건 이상의 주문건수를 기록했으며 4회까지 누적 주문금액은 1조원을 돌파했다. 이번 광클절은 국내에서 대형 캐릭터 전시 붐을 일으킨 ‘벨리곰’을 내세워 5000억원 초대형 규모의 쇼핑 행사로 진행된다. 패션, 뷰티, 식품 등 인기 상품의 물량을 대량 확 ...
  • 이소민
    에코페어, 네이버 쇼핑 페스타 참가…‘18일·20일 쇼핑라이브' 진행
    제주교통복지신문2022-10-14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네퓨어 마스크 공식 판매처인 ‘에코페어’가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페스타(이하 네쇼페)에 참가하여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에코페어는 이번 네쇼페 행사 기간 동안 네이버 스토어에서 네퓨어 프리미엄 KF94 대형 컬러마스크와 뉴네퓨어 프리미엄 비말 마스크 KF-AD 대형 제품 등을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18일과 20일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사용 가능한 특별 쿠폰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일반 회원 최대 ...
  • 이효림
    우울한 사회의 우울한 쇼핑
    The Psychology Times2022-11-09
    [The Psychology Times=이효림 ] 울적하거나 우울한 기분을 달래는 방법은 사람마다 가지각색 다양하다. 맛있는 걸 먹는 사람도 있고, 책을 읽거나 영화를 보는 사람도 있고, 아니면 가까운 친구를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사람도 있다. 그런데 혹시 주변에 ‘쇼핑’을 통해 우울함을 달래는 사람이 존재하지는 않는가? 분명 적지 않게 존재할 것이다. 쇼핑으로 행복이나 만족을 느끼는 것 자체는 절대 나쁜 것이 아니다. 그러나 그 정도가 심해진다면, 오히려 깊은 우울의 늪으로 빠지게 될 수 있다. 우울한 사회의 우울한 쇼핑 : 쇼핑 ...
  • 이아현
    [단독] 올해 3Q 영업이익 증가율 1위 홈쇼핑 관련주는 GS홈쇼핑. 왜?
    더밸류뉴스2020-11-27
    한국 주식 시장의 홈쇼핑 관련주 가운데 올해 3분기 영업이익 증가율 1위는 GS홈쇼핑(028150)(대표이사 김호성)으로 조사됐다.버핏연구소의 분석 자료(기준일 11월 19일)에 따르면 GS홈쇼핑의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은 379억원으로 전년비 90.45% 증가했다. 이어 현대홈쇼핑(057050)(90.15%), 다나와(119860)(25.00%), 엔에스쇼핑(138250)(-3.70%) 등의 순이다.1위를 기록한 GS홈쇼핑은 TV쇼핑, 모바일쇼핑, 인터넷쇼핑몰 등의 매체를 이용하여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
  • 박다솔
    임팩트피플스: 코로나19 발생 이후 온라인 쇼핑 증가한 중장년층 72%
    The Psychology Times2021-02-17
    코로나19 발생 이후 중장년의 온라인 쇼핑 증가 및 라이브커머스 구매 여부코로나19로 온라인 쇼핑 시장이 더욱 활성화되고있다. 이전에는 온라인 쇼핑의 주요 고객 연령층이 20·30세대였지만, 언택트 시대가 열리며 50·60세대가 새로운 소비계층으로 떠오르고 있다.중장년층 72%는 코로나19 발생 이전보다 온라인 쇼핑을 더 많이 한다는 설문조사가 발표됐다. 코로나19로 사람이 많은 마트로 장을 보러 가는 게 아니라 집에서 인터넷으로 필요한 것을 구매하는 중장년층이 증가했다는 것. 이렇듯 코로나19 팬데믹은 중장년층의 쇼핑패턴에도 변화 ...
1 2 3 4 5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