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롯데제과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65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문성준
    롯데제과, “가나 앙상블과 재즈 즐겨요”…L7 홍대 루프탑에서 ‘Jazz Night’ 개최
    더밸류뉴스2022-08-03
    롯데제과(대표이사 이영구)의 초콜릿 브랜드 ‘가나’가 서울 L7 홍대 루프탑 바 플로팅에서 ‘Jazz Night’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제과는 프리미엄 라인인 ‘가나 앙상블’을 선보이며 주요 소비층인 2~30대 사로잡기에 나선다. ‘Jazz Night’ 이벤트는 오는 19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서울 L7 홍보 루프탑 바 플로팅에서 진행된다. L7 홍대 객실 1박, 가나 디저트 5종, 이벤트 이용권 등으로 구성된 ‘L7 홍대 X 가나 Jazz Night’ 패키지 구매 고객과 ‘가나 앙상블’ 구매 인증 이벤트 당첨자를 대상으로 ...
  • 이지윤
    롯데제과, 출시 20주년 기념 ‘설레임’ 서체 공개
    더밸류뉴스2022-07-07
    롯데제과(대표이사 신동빈 이영구)의 설레임이 올해 출시 20주년을 맞아 ‘소비자 맞춤형’ 리뉴얼을 추진하며 새로운 글꼴 ‘시원한설레임체’를 선보였다.‘시원한설레임체’는 2003년 출시 이래 고급스럽고 감성적인 광고와 마케팅을 통해 10∙20대 여성층을 위한 밀크쉐이크 튜브형 빙과로 국민적인 사랑을 받아온 롯데제과 대표 아이스크림 ‘설레임’의 분위기와 맛을 반영해 만들어졌다.‘시원한설레임체’는 ‘설레임’를 갓 짜냈을 때의 부드러운 모양과 제품의 제형을 서체에 적용했다. ‘시원한설레임체’ 글꼴은 전체적으로 유연한 곡선 형태의 서체 모양 ...
  • 문성준
    롯데제과. 메타버스 브랜드 게임 ‘카레_이싱’ 챔피언십 개최
    더밸류뉴스2022-07-27
    최근 통합 법인으로 새출발에 나선 롯데제과(대표이사 이영구)가 메타버스에서 Chefood 브랜드 게임 ‘카레_이싱’을 오픈한다. 올해 6월 출시한 블렌딩 카레 제품을 활용하면서 소비자들의 재미와 만족도를 모두 잡겠다는 구상이다.롯데제과는 27일 메타버스 플랫폼 ‘로블록스(ROBLOX)’에서 Chefood 카레_이싱 게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게임은 세 번째 에피소드로, Chefood 블렌딩 카레를 완성하기 위해 코스 위의 향신료 아이템을 모으고 카레를 만들어가는 게임이다. 획득한 향신료 개수와 레이싱 기록을 따져 이벤트 ...
  • 문성준
    롯데제과, 롯데푸드 합병 이사회 결의∙신주배정…액면가 500원
    더밸류뉴스2022-07-04
    롯데제과(대표이사 이영구)가 4일 이사회 결의를 갖고 롯데푸드와의 통합 법인 설립에 필요한 신주배정 등 증권발행을 마무리했다. 롯데제과와 롯데푸드의 통합법인(법인명 롯데제과) 합병 신주의 상장예정일은 오는 20일이다. 앞서 지난 3월 23일 롯데제과는 힙병을 결의했고, 5월 27일 주주승인을 거쳐 1일 합병법인이 출범했다. 합병 후 존속회사인 롯데제과의 최대주주(롯데지주) 지분은 0.95%p 하락한 47.47%다. 신동빈 롯데 회장의 지분은 0.06% 증가했다.(1.87%→1.93%)롯데제과의 매수 가격(협의를 위한 회사의 제시가격 ...
  • 문성준
    롯데제과, 3Q 매출액 5796억…전년비 4.30%↑
    더밸류뉴스2021-11-04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5796억원, 영업이익 449억원, 당기순이익 310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비 매출액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4.30%, 12.70% 증가했으나 영업이익은 6.0% 하락했다. 롯데제과의 컨센서스(시장 기대치)는 매출액 5800억원, 영업이익 480억원으로 매출액은 컨센서스를 소폭 하회했으나 영업이익은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했다. 지난 2분기와 비교해서도 매출액은 13.90%, 영업이익은 80.90% 증가하며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다.코로나19의 장기화 속에서도 스낵과 파이 시장 ...
  • 박민지
    롯데제과, 건강 지향 프로젝트 ‘비욘드스위트’ 전개
    뉴스케이프2021-05-17
    롯데제과가 건강을 지향하는 ‘비욘드스위트(Beyond Sweet)’ 프로젝트를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롯데제과가 시작하는 비욘드스위트(Beyond Sweet) 프로젝트는 ‘맛에 건강을 더하다’라는 아이덴티티를 내세우며 제품의 맛뿐 아니라 건강도 함께 추구하고자 하는 콘셉트를 담은 건강 지향 프로젝트다.비욘드스위트 프로젝트를 위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를 첨가하되 맛있는 과자의 맛을 유지하기 위해 원료 배합에 신경을 썼다. 해당 프로젝트에는 작년 말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시행한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에 근거한 제품도 포함 ...
  • 박민지
    민영기 롯데제과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뉴스케이프2021-04-07
    롯데제과는 민명기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7일 밝혔다.민 대표는 지난 6일 롯데제과 서울 양평동 본사 2층에 있는 어린이 과자박물관 '스위트팩토리'에서 어린이 교통안전챌린지에 동참했다.이번 릴레이 캠페인 참여는 이건준 BGF리테일 사장의 추천으로 이뤄졌다. 롯데제과는 참여자들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 적힌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를 들고 찍은 사진을 롯데제과 공식 SNS에 공유했다. 민 대표는 다음 참여자로 이상훈 대한치과의사협회 회장, 윤연중 보바스어린이의원 원장, 정태 ...
  • 김미성
    롯데제과, 1Q 영업익 259억...전년비 41%↑
    더밸류뉴스2021-04-30
    30일 롯데제과가 1분기 연결기준 잠정 매출액 5080억원, 영업이익 259억원, 당기순이익 153억1600만원을 공시했다. 전년비 각각 1.2%, 41%, 1만1079% 증가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지난해 코로나19로 공장을 폐쇄했던 해외 법인들의 실적이 올해 반등했고 수익성 개선 경영 활동이 효과를 보면서 영업이익이 크게 늘었다"며 "빙과 부문도 아이스크림 전문점 출점 효과와 수요 회복 등으로 외형 성장을 이뤘다"고 전했다.롯데제과의 향후 점검 포인트는 해외 시장의 성공 여부다. 롯데제과는 내수 시장 축소(인구 감소)에 대응하 ...
  • 박민지
    롯데제과, 카스타드 플라스틱 완충재 없앤다…종이로 대체
    뉴스케이프2021-04-15
    롯데제과는 카스타드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완충재를 전량 종이 재질로 변경한다고 15일 밝혔다.롯데제과는 최근 주요 경영진들이 참석한 회의에서 카스타드 등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완충재의 필요 여부에 대해 논의하고 완충재를 종이 등의 친환경 소재로 변경하는 방안에 대해 입을 모았다. 이는 최근 더욱 중요시되고 있는 환경 문제에 적극 대응하면서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제품의 품질은 최고 수준으로 유지하기 위해서다.이에 롯데제과는 올 9월 이전에 카스타드의 대용량 제품에 쓰이는 플라스틱 완충재의 생산을 전면 중단하고 종이 소재의 완충재로 대체할 ...
  • 문성준
    롯데제과에 합병된 롯데푸드, 반세기 업력이 한국 식음료 산업에 남긴 3가지
    더밸류뉴스2022-07-29
    “가야 할 때가 언제인 가를 분명히 알고 가는 이의 뒷 모습은 얼마나 아름다운가 / 봄 한 철 격정을 인내한 나의 사랑은 지고 있다” -이형기 <낙화>-지난 6일 롯데제과·푸드의 통합법인이 롯데제과라는 회사명으로 공식출범했다. '롯데'하면 떠오르는 과자, 음료, 빙과 제품은 이제 '롯데제과'라는 이름으로 접하게 됐다. 그러자 일부 커뮤니티에는 롯데푸드가 60여년의 역사를 뒤로 하고 소멸법인으로 사라진 것이 아쉽다는 글이 올라왔다. 돼지바, 구구콘, 빠삐코 등 이름만 들어도 추억이 새록새록 솟아나는 히트작을 롯데푸드가 갖고 있기 때문 ...
1 2 3 4 5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