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10202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단독] 엔비티, 올해 2Q 예상 매출액 증가율 1위 광고주. 왜?
- 더밸류뉴스2021-07-28
- 한국 주식 시장의 광고주 가운데 올해 2분기 예상 매출액 증가율 1위는 엔비티(236810)(대표이사 박수근)으로 조사됐다.사진=캐시슬라이드 홈페이지]기업분석전문 버핏연구소의 탐색 결과 엔비티의 올해 2분기 예상 매출액은 187억원으로 전년비 98.94%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이어 인크로스(216050)가 30.85%, 이노션(214320)이 21.06%, 제일기획(030000)이 20.63%, 에코마케팅(230360)이 18.45%, 이엠넷(123570)이 12.5%, 나스미디어(089600)가 12.16%가 증가할 전망이다.1 ...
- 마포구, 유흥·대출 불법 광고주에 ‘전화 폭탄’…불법 광고물 근절
- 서남투데이2024-03-14
- 마포구가 지난해 ‘셔츠룸’ 등 신종 유흥업소 불법 광고물과 전쟁을 선포한 데 이어 올해 3월 15일부터는 불법 유동 광고물에 대해 ‘자동경고 발신 시스템’을 활용해 강력 대응에 나선다. 구는 3월 개학기를 맞았음에도 최근 도로에 퇴폐업소 등 청소년 유해 광고물이 무작위로 배포되는 사례가 증가해 불편을 호소하는 시민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며 도입 배경을 밝혔다. ‘자동경고 발신 시스템’은 불법 광고주의 전화번호로 자동으로 전화가 발신되고 과태료·형사처벌 대상임을 경고하는 안내 문구가 자동 송출되는 프로그램이다. 1분, 5분 등 일 ...
-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포포몬’ 오픈
- 제주교통복지신문2021-12-27
-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포포몬은 숙박, 카페 등 ‘여행’이라는 특정 카테고리에 초점을 맞춘 인플루언서 플랫폼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SNS 전문 광고대행사 ‘위더스콘텐츠’ 관계자는 “ 위더스콘텐츠가 보유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숙박 및 F&B 서비스를 협찬받길 원하는 인플루언서와, 높은 퀄리티의 리뷰 생성을 희망하는 광고주를 연결해주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를 시작한다” 고 밝혔다. 덧붙여 관계자는 "추가로 포포몬은 광고주가 원하는 홍보 캠페인을 서비스 내 등록하면, 해당 캠페인에 관심을 갖는 인플루 ...
- 인크로스, 광고주 전략 수립 돕는다…최근 소비 키워드는 ‘약과∙젤다’
- 더밸류뉴스2023-06-09
- SK그룹의 디지털 광고 전문기업 인크로스가 광고주가 마케팅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데이터 기반의 컨설팅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한다.인크로스는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 연구소 ‘인크로스 데이터랩(Incross Data Lab., IDL)’을 출범했다고 8일 밝혔다. IDL은 핵심 타깃을 발굴함으로써 정교한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자 하는 광고주를 대상으로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크로스의 데이터 애널리스트가 SK플래닛의 DMP를 비롯한 다수의 솔루션과 자체 조사를 통해 수집한 데이터를 입체적으로 분석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 ...
- [단독] 올해 1Q 예상 매출액 증가율 1위 광고주는 에코마케팅. 왜?
- 더밸류뉴스2021-05-03
- 한국 주식 시장의 광고주(株) 가운데 올해 1분기 매출액 증가율 1위는 에코마케팅(230360)(대표이사 김철웅)으로 조사됐다.사진=더밸류뉴스]버핏연구소의 조사 결과 에코마케팅의 올해 1분기 매출액은 433억원으로 전년비 46.28%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자료=버핏연구소]이어 인크로스(216050)가 32.35%, 제일기획(030000)이 4.46%, 나스미디어(089600)가 1.53% 증가하고, 이노션(214320)이 5.93% 감소할 전망이다.억원). [자료=버핏연구소]1위를 기록한 에코마케팅은 온라인광고대행업 중 광고제작과 ...
- [단독] 지난해 4Q 예상 매출액 증가율 1위 광고주는 에코마케팅. 왜?
- 더밸류뉴스2021-01-20
- 한국 주식 시장의 광고주 가운데 지난해 예상 4분기 매출액 증가율 1위는 에코마케팅(230360)(대표이사 김철웅)으로 조사됐다.버핏연구소의 분석 자료(기준일 1월 14일)에 따르면 에코마케팅의 지난해 4분기 예상 매출액은 454억원으로 전년비 73.95%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이어 인크로스(216050)(11.11%), 나스미디어(089600)(-1.94%), 이노션(214320)(-5.62%), 제일기획(030000)(-10.28%) 순이다.1위를 기록한 에코마케팅은 온라인종합광고대행사로 광고제작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다.◆에 ...
- [단독] 올해 3Q 영업이익 증가율 1위 광고주는 에코마케팅. 왜?
- 더밸류뉴스2020-12-16
- 한국 주식 시장의 광고주 가운데 올해 3분기 영업이익 증가율 1위는 에코마케팅(230360)(대표이사 김철웅)으로 조사됐다.버핏연구소의 분석 자료(기준일 12월 10일)에 따르면 에코마케팅의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은 185억원으로 전년비 60.87% 증가했다. 이어 나스미디어(089600)(26.00%), 인크로스(216050)(14.29%), 제일기획(030000)(12.71%), 이노션(214320)(-5.26%) 순이다.1위를 기록한 에코마케팅은 온라인종합광고대행사로 광고제작과 광고매체 대행을 영위하고 있다.◆에코마케팅, 성장동 ...
- [BF이슈] 역사 왜곡 논란 '조선구마사', 등 돌린 광고주 → 출연 배우 뭇매
- 베프리포트2021-03-24
- ▲ 광고 기업들이 역사 왜곡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는 '조선구마사' 제작, 협찬 지원을 중단하기로 했다 / 사진: SBS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단 1회 만에 역사 왜곡 논란에 휩싸인 SBS '조선구마사'를 향한 날카로운 시선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를 의식한 광고주들도 서서히 등을 돌리고 있다. '조선구마사(연출 신경수·극본 박계옥)'는 인간의 욕망을 이용해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악령과 백성을 지키기 위해 이에 맞서는 인간들의 혈투를 그린 한국형 엑소시즘 판타지 드라마를 표방한다. 지난 22일 '조선구마사'에서는 훗날 ...
- 오산시, 여름철 풍수해 대비 옥외광고물 집중 안전점검 실시
- 오산인터넷뉴스2024-06-18
-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는 지난 13일 여름철 태풍 등 풍수해로 인한 옥외광고물 안전사고 및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안전점검을 했다.이날 점검에는 경기도와 옥외광고협회 직원이 참여해 민관합동으로 광고물 부착이 많은 아파트 상가 간판, 현수막 지정게시대의 결속 및 용접상태 등을 집중적으로 점검했다.시는 경미한 사항은 현장에서 즉시 보수 조치하고 위험도가 높은 간판은 해당 업소 광고주에게 보수·보강 또는 철거를 지시했다.이와 함께 광고주 및 광고물 관리자가 풍수해 대비 옥외광고물 자가점검을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와 안전사고 예방활동 ...
- 실패한 면접, 2배로 늘어난 일
- The Psychology Times2023-03-29
- [The Psychology Times=신치 ]종이 잡지가 사라지고 있는 이 시대에서 10여 년 만에 본사의 힘을 빌리지 않고 스스로 적자를 면하게 되어 이대로만 가면 원장님이 약속하셨듯이 플러스 매출에 대한 인센티브를 받을지도 모른다는 희망을 품었다. 하지만 한줄기 빛에 담겨 있던 희망은 코로나 19로 인해 와장창 무너지고 말았다.이런 상황에서 새로운 영업팀원에게 쓸 수 있는 연봉은 매우 제한적이었다. 신입사원이 아닌 경력직 사원에게는 전혀 매력적이지 않은 연봉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연봉을 받고 일 하겠다고 했던 선배가 고마 ...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